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질수축력 강화로 부부관계 오르가즘 느끼는 방법

 

 


   성의식의 변화

 

여성들의 사회 및 가정에서의 위상 변화와 맞물려 전통적인 성(

)에 대한 인식도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 기존에 유교적인 관습에 의해 성에 대한 질문이나 궁금한점이 있어도, 쉽사리 밖으로 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는 성에 대한 수동적이며 전통적인 여성상을 탈피하고 거침없는 몸동작으로 남자를 무아지경으로 몰고 가는, 무엇이든 알아서 척척 리드해 가는 여성들이 주류로 자리 잡기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성에 대한 궁금한점이 밖으로 나오면서 부부간의 성관계에 있어서의 오르가즘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것도 사실 입니다.

 



   오르가즘이란

 

오르가즘이란 남녀가 성관계를 가질 때 느끼는 절정감, 쾌감을 이르는 말입니다.


여성의 오르가즘은 의식의 변화를 초래하고 흔히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규칙적인 골반 괄약근의 수축을 동반하며, 자주 동반되는 자궁수축과 항문수축, 그리고 근육긴장이 성적흥분으로 인해 유발된 혈관의 충혈을 해소함으로써 흔히 행복감과 만족감을 유발하는 다양하고 일시적인 강렬한 쾌감의 절정감” 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 누군가는 오르가즘에 대해 “처음에는 약하지만 어쩐지 기분이 좋아지고 절정에 다가감에 따라서 전신의 신경이 모두 성기(여성의 경우 클리토리스)에 집중되면서 몸 전체에 느긋한 기분이 확산되어 힘이 쭉 빠지는 듯한 허탈감을 느낀다"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행위가 절정에 달했을 때 팽창된 근육과 신경이 폭발하는 순간의 압도적인 쾌감을 표현한 것입니다. 오르가즘은 절정감이라고도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오르가즘은 쌍방향

 


이때 중요한 오르가즘의 포인트가 불수의적인 강렬한 질괄약근의 수축 입니다 .질의 아랫쪽 1/3은 ‘오르가즘판’을 형성하여 약 0.8초 간격으로 강렬한 수축을 일으키는데, 근육 수축이 일어나는 시간은 약 7.4 ~ 108초로 다양하며, 통상적으로 수초간 짧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지만 어떤 여성들의 경우 수십분간 오르가즘이 지속되는 ‘오르가즘지속상태’ 에 이르는 여성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여성의 오르가즘으로 인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또한 동반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질을 좁히고 밀착감을 높여서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낄 때 나타나는 이러한 강렬한 질 수축이야 말로 남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느낌이며, 이로 인하여 남성들 역시도 쉽게 오르가즘에 도달하고 사정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

 



   오르가즘을 못 느끼는 부부

 


하지만 이런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이 많습니다. 일례로 우리나라 여성의 65~70% 정도가 어떤 이유로든 성기능 장애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

그만큼 밖으로 꺼내어 말을 못할 뿐이지 관계 시 오르가즘을 느끼는 사람이 적다는 이야기 입니다 .성기능 장애에는 욕구장애, 흥분장애, 오르가즘 장애, 성고통 장애 등이 있는데, 다양한 원인 중 대개 출산이나 노화, 잦은 성관계, 선천적인 질 이완 등에 의한 '질 이완증'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


질 이완증이란 임신과 출산과정을 거치면서 받쳐주고 지지하던 골반근육이 압박과 무게감을 과도하게 받아서 파열되고 늘어난 상태를 가리키는데, 질벽이 헐거워지게 되면 인접한 방광과 직장 벽이 약해지고, 이는 곧 요실금과 변비증이 심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되면 심리적으로는 잠자리에서 자신감이 없어지고, 오르가즘을 잘 느끼지 못하는 부부관계로 차츰 변하게 됩니다. 결국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된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

 



   불감증으로의 변화 

 


특히 출산 및 유산의 반복으로 질이나 방광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 내경 및 질 외경 등이 함께 늘어나면서 외음부의 근육이 약화되어 질 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성감이 약해지고 심한 경우 성생활에서의 불감증으로 발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게다가 나이가 들면서 여성들이 겪게 되는 요실금까지 초래해 여러 가지로 여성을 위축시키는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 요실금이 생길경우 성관계시 배뇨 현상이 나타나 성관계에 지장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신체변화는 당연히 상대인 남편에게도 영향을 주어 부부간 잠자리를 회피하게 하며, 때로는 외도의 빌미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성기능의 문제는 여성 자신 뿐 아니라 부부사이나,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도 꼭 회복되어야 할 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신혼 전 부부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로스 프로그램

 
[ 비밀 보장 무료 상담 ] 
지금 고민에 빠진 당신의 성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요실금이나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출산 후에도 남편의 만족감을 최대로 해 주는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