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성생활 만족을 위한 케겔운동 요실금 치료는 덤

   성생활의 중요성

 


부부의 성관계는 단순히 성적인 의미가 아니라 부부 사이의 친밀도를 높이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다. 그래서 성생활에 문제가 생기면 부부관계 소원해지고, 여타 다른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부부들이 성관계에서 불만과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동일한 성파트너, 관계의 단조로움, 그리고 배우자의 외모가 결혼전과는 다르게 흐트러지기 때문에 성적인 감정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성적 불만족감은 극단적인 경우 이혼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것이 성생활 불만족입니다.만족스럽지 못한 성관계의 원인은 물리적인 것과 심리적인 것이 있는데, 심리적인 것은 말 그대로 신체적 이상이 아니라 심리적인 요인으로 전문가들은 부부가 시간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케겔운동이란

 


부부관계가 이상이 생겨 더 나은 성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많은 정보를 찾아보게 됩니다. 이러한 부부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상담하는 대다수의 여성들은 수술법과 자가치료법 중 자가치료법을 더 선호 합니다. 부부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자가치료법으로는 케겔운동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케겔운동은 40년대 미국의 산부인과의사 아놀드 케겔이 요실금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했는데 당시에는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운동이 성감을 촉진시키는 데 효과가 있다고 밝혀지면서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운동으로 널리 퍼졌습니다 .

더 발전하여 항문 조이기 운동으로, 항문 괄약근은 물론 장의 정상적인 운동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여 요가에서도 강조하는 운동입니다 .



 

   케겔운동 하기전 확인해야할 사항

 


제대로 된 케겔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치골미골근(PC근육)의 정확한 위치와 움직임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중지손가락을 질 속에 한마디 반 정도를 넣고 골반근육을 조였다 풀었다 해 보면, 혈압측정기의 공기주머니와 같은 느낌으로 손가락을 감싸는 근육이 느껴진다면 제대로 위치를 찾은 것이고 움직임까지 인지한 것입니다 .


PC
근육의 위치와 움직임을 파악했다면 소변을 끊는 느낌으로 골반근육을 조여 봐야합니다. 수축이완이 어느 정도 되면, 천천히 조인 후 잠시 참았다가 근육을 풀어 봅니다. 이렇게 PC근육을 통해 골반괄약근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운동을 케겔운동이라 합니다. 

이 운동은 한 번에 많은 횟수를 하는 것보다는 꾸준히 자주, 매일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제대로 된 방법으로 약 3∼6개월 운동을 한다면 어느 정도 PC근육을 자유자제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후부터는 일주일에 두세 번 운동만으로도 충분히 근력유지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케겔운동 방법

 
 

1.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손을 배 위에 놓는다.
     
항문, 요도, 질을 오므리는 기분으로 하복부에 힘을 주고
, 1에서 5까지 세었다가 서서히 힘을 뺀다.
     
빠르게 하복부에 힘주었다가 빼는 동작을 5회 반복 시행
.

2.
다리를 뻗은 채로 똑바로 누워 손을 배 위에 얹고
 1번과 같은 동작을 시행한다.

3.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운다
.
     
골반근육을 수축한 후 허리를 될 수 있는 한 높이 쳐든다
.
     
어깨, , 엉덩이의 순서로 바닥에 내리면서 힘을 뺀다
.
     
이를 5회 반복 시행한다
.

4.
다리를 어깨폭만큼 벌리고 서서 두손을 테이블 위에 놓는다
.
     
항문, , 요도의 순서로 하복부를 천천히 오므려

     1
에서 5까지 세다가 힘을 뺀다.
     
이를 5회 반복
.

5.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운다
.
     
먼저 항문, , 요도를 오므리고, 앉은 자세를 취하면서
 1에서 5까지 숫자를 센다.
     
근육을 오므린채로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가 힘을 뺀다.



 

   케겔운동 효과

 
 

케겔운동효과

케겔운동은 요실금예방과 치료, 건강한 출산뿐 아니라 성생활에도 도움이 됩니다. 강한 PC근육을 가진 여성은 성적으로 더 빨리 흥분되고, 더 빨리 절정에 도달하게 된다. 또 파트너인 남성도 꽉 조이는 느낌이 강해 더 나은 만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반근육을 강화하는 케겔운동은 분만 경험이 있는 여성에게 권장되는 산후 재활 운동법이기도 합니다. 여성의 괄약근을 강화해 요실금을 개선하고 성감도 높인다고 해서 외국에서는 산모에게 의사가 적극 권유할 정도로 보편화된 운동입니다.
 
국내의 결혼한 주부들 사이에서도 수술로 인한 부담이나 두려움 없이 하루 10분 정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혼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케겔운동을 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거나 케겔운동의 효과를 보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케겔 프로그램 - 남편은 만족감을 여성은 오르가즘을 갖게 해주는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