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중년의 부부성생활 오르가즘 매일 느끼는 방법

   거짓 오르가즘

 



많은 사람들이 성관계 도중 통증이나 배우자에 대한 배려 때문에 오르가즘을 느낀 것처럼 꾸며내는 것은 오직 여성에게만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남성 또한 오르가즘을 느낀 것처럼 꾸민다고 합니다 .

남성들은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처럼 꾸미는 이유에 대해서 성관계를 빨리 끝내고 싶거나 오르가즘을 못 느낄 것 같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배우자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 하기 위한 방법이며, 어색함 없이 성관계를 끝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렇게 거짓으로 꾸며내는 오르가즘이 무엇일까요?


여성의 오르가즘은 의식의 변화를 초래하고 흔히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규칙적인 골반 괄약근의 수축을 동반하며, 자주 동반되는 자궁수축과 항문수축, 그리고 근육긴장이 성적흥분으로 인해 유발된 혈관의 충혈을 해소함으로써 흔히 행복감과 만족감을 유발하는 다양하고 일시적인 강렬한 쾌감의 절정감 입니다.


 

   서로에게 도움되는 오르가즘

 



이렇게 여성의 오르가즘은 여성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낄 때 나타나는 이러한 강렬한 질 수축이야 말로 남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느낌이며, 이로 인하여 남성들 역시도 쉽게 오르가즘에 도달하고 사정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관계를 가져도 예전과 같은 느낌이 없는 것입니다. 대개 출산 이후 이러한 증상들이 주로 나타나며, 불과 2~3년 전만 해도 밤이 즐거웠던 부부가, 이제는 서로 밤을 피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상대방에 대한 성적 불만은 곧잘 외도로 이어지게 되는 경우도 생기고 있습니다.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게 하는 가장 큰 적


 
특히나 출산 후 여성들은 예전처럼 질 수축이 잘 안돼 부부관계가 소원해질 수밖에 없다. 애 낳고 남편이 변했다는 말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이는 여성의 경우는 출산 후 출산 전에 비해서 질의 크기가 커져고, 남성은 시간이 갈수록 작아지기 때문입니다.

한 생명을 잉태하는 임신은 여성에게 큰 축복이지만 이와 동시에 여성들에게 미치는 영향 역시 상당합니다. 출산 후 몸의 변화를 느끼게 되는 여성들도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출산을 한 후 여성들이 느끼는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질의 탄력에 대한 문제다. 아이를 출산 할 때 질이 늘어나는데, 질은 어느 정도 회복이 되긴 하지만 그 회복에는 다소 한계가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으로 질이 밑으로 처지고 늘어지게 되면 외관상의 문제뿐 아니라 성적으로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며 특히 남자가 느끼는 성감이 크게 저하 될 수 있으며 질 근육의 수축력이 저하되어 부부관계를 가질 때도 큰 만족감을 얻지 못한다.

여성의 질은 출산뿐 아니라 성교를 시작하면서부터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중절수술 이나 잦은 성관계도 탄력이 떨어지거나 이완을 겪게 되는 원인으로 임신이나 출산 경험이 없는 미혼 여성의 경우에도 성관계 시 만족감이 감소됨을 느낄 수 있다.



 

   서로 노력해야할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한

 


1. 스트레스를 관리하자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오히려 일에 더 집중을 잘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성욕에 있어서도 좋은 성과를 내리라는 보장을 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2. 원활한 의사소통
부부간의 관계가 소원해지는 것은 성생활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 .특히 여성에게 있어서 다정함과 친밀감은 성욕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 사소한 일부터 시작해서 부부가 서로 대화를 이끌어 신뢰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3. 과음은 자제
한 두 잔의 술이 항상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성욕을 감퇴시키는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알코올이기 때문입니다 .

 
4. 수면부족은 금물
바쁜 생활 때문에 늦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남들보다 더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것도 원만한 성생활을 방해합니다.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생활습관은 수면부족, 불면증, 수면장애 등을 야기하는데 이러한 것들은 성욕을 감퇴시키기도 합니다 .


5. 신체에 만족을 갖자
자신의 신체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은 자신감을 잃게 됩니다 .자신의 몸이 너무 뚱뚱하거나 너무 말랐기 때문에 배우자가 자신에게서 섹시함을 느끼지 못할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배우자가 이러한 생각을 갖고 있을 때에는 옆에서지금도 충분히 섹시하다는 표현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6. 애틋함을 느끼자
애틋함이 없는 성생활은 결코 오래 유지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단지 성생활을 위한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 각자 떨어져 있어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안마를 해주고, 서로의 품에 안겨 보는 등, 섹스리스를 부부생활의 위기로 생각하고 이를 탈피하려는 부부간의 점진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노력했는데도,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출산 후에도 부부성생활 만족감을 최대로 해 주는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신혼 전 부부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로스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때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