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잠자리 방해하는 성교통인 질건조증이란

 

   성생활은 부부관계의 애정기본

 

결혼을 했지만 항상 여자는 남편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편이 결혼 생활을 지속할수록 점점 잠자리를 갖지 않고 무뚝뚝해지기가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으면 여성의 질이 헐거워지고, 또는 다른 문제로 인하여 남편과의 성생활이 원할하지 못함으로 인해 남편은 성생활에 만족을 못하게 되는 이유가 감추어져 있습니다.

그렇다고 딱히 남편이 바람을 피는 것 같지는 않지만,

결혼했다고 안심해서는 안 되는 것 바로 남자입니다.



 

   성교통으로 인한 부부관계의 어려움

 

성행위의 기본 목표는 성적인 쾌감이 극치에 이르는 절정 상태를 경험하는 일입니다. 그러나 즐거움을 줘야 할 성행위가 고통스럽다면 무척이나 괴로운 일입니다.


성교통(dyspareunia)이란 성교시 음경이 삽입될 때나 피스톤 운동시 반복 또는 지속적으로 느끼는 통증 또는 성관계 직후에 발생하는 통증을 말하는데, 여성이라면 한 두번쯤은 경험할 정도로 성교통은 흔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치유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에는 본인의 고통은 물론 섹스를 회피하는 원인이 됩니다.

성행위 직전이나 도중 혹은 직후에 다양한 통증을 반복적이고 지속적으로 느껴지며, 통증의 형태는 매우 다양하며 통증을 느끼는 부위는 주로 질속이나 외성기이며, 간혹 하복부, 항문 등에서 느끼기도 합니다.


이러한 통증의 경험은 성행위를 거부하게 되며 배우자가 이 통증을 무시하고 강행하면 증상은 더욱 악화됩니다. 심한 경우에는 밤이 오는 것조차 두려워하게 됩니다.



 

   질건조증이란

 


성교통에서도 질건조증이 있는데 질건조증이란 애액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성생활에 불편함을 주는 여성 질환을 말합니다
. 질건조증은 성교통을 야기할 뿐만 남편과 정상적인 성생활을 지속하기가 힘이 듭니다.


질건조증은 질 입구 양쪽에 바솔린선이 있어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하게 되면 애액이 분비되어 질안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게 되는데 그 액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성기능 장애를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또한 성교시가 아니더라도 질내 분비물의 부족은 쉽게 질염을 생기기도 하고 평상시에도 질속이 당기거나 화끈거리고 따끔거리는 듯한 통증을 유발하여 일상생활의 불편을 초래하기까지 합니다. 애액(
愛液)이란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을 하게 되면 질에서 분비되는 체액을 말하는데, 여성은 음핵을 직접 자극하거나 시각이나 청각, 촉각, 상상 등의 다각적인 성적 자극을 받아 흥분하게 되면 질벽에서 땀처럼 나오는 분비물에 의해서 젖게 되는데 이것을 애액 또는 질액이라고 합니다.

애액의 기능은 질내부를 촉촉하게 하여 성관계시 음경과 마찰이 일어나지 않도록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며 애액은 여성의 자연적인 윤활성분을 의학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성관계시 음경을 질 속으로 삽입시키고 사정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분비는 개인차가 심하여 처음 성교인데도 많이 나오는 여성이 있는가 하면, 또 어떤 여성은 애액의 양이 적어 성관계를 할 때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애액의 분비가 적어 성관계를 할 때 힘들게 하는 것이 질 건조증입니다
.



 

   질건조증 발생 원인

 


첫째, 질건조증은 여성이 50세 전후 폐경과 함께 갱년기가 되면서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감퇴로 인하여 발생한다고 보고되어 있으나, 최근에는 20~40대 여성들이 가장 고통스러워하는 여성질환 중에 하나입니다.

 

둘째는 영양분을 생성해내는 기능자체가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먹는 양이 부족하거나 소화기능이 떨어져서 소화흡수가 잘 되지 않는 경우에 발생됩니다.


셋째는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의 경우인데, 몹시 피곤하거나 지나치게 신경을 쓴 경우에도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넷째는 여성들이 제일 관심을 가지는 다이어트 또한 질건조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과체중에서 정상체중을 위한 다이어트라면 건강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여 체지방이 정상이하로 떨어지면서 질건조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로 질건조증을 치료노력을 하였는데도,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건조증으로 인한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 비밀 보장 무료 상담 ] 
지금 고민에 빠진 당신의 성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요실금이나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 프로그램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