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섹스리스]섹스리스 기준, 자가진단. 원인, 해결방법 알아보기

   섹스리스 부부의 증가.

 


시대가 변화됨에 따라 여성의 성관심도가 높아지고 결혼생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부부관계의 중요도를 높게 평가하는 만큼 원활한 결혼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 합니다.

배우자를 충분히 배려하는 태도를 유지하고, 부부간에 솔직한 대화가 가능한 분위기를 만들어  부부간 문제가 쌓이지 말아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부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작년 통계청에 따르면 우리나라 평균 30대 부부는 주 1~2, 40대가 주 1, 50대는 2주에 1회 부부관계를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 성과학연구소가 기혼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는 한 달에 한 번 미만의 부부관계를 갖는 '섹스리스(sexless)' 28%에 달했다.
특히 이 중 20대 젊은 부부의 12% '섹스리스'인 것으로 판명돼 젊은 부부들의 성관계에 유독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섹스리스란 오랜 기간 잠자리를 하지 않고 지내는 부부를 가리키는 말로 ..... [ 링크 ]

 


 

   섹스리스 자가진단

 


1. 뚜렷한 이유 없이 한달 이상 섹스가 없다.
2.
섹스에 대한 욕구가 거의 없다
.
3.
횟수가 줄어도 개의치 않는다
.
4.
섹스가 귀찮고 번거롭다
.
5.
사랑에 섹스가 꼭 필요한 건 아니다
.
6.
배우자와의 결혼을 가끔 후회한다
.
7.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의 섹스를 꿈꾼다
.
8.
배우자에게서 성적 매력을 거의 못 느낀다
.
9.
자위행위가 더 편하다.


* 3
개 이상 동의하면섹스리스적신호.



 

   섹스리스 원인은

 


■ 임신과 출산으로 아기가 생기면서 성생활에 방해를 받고상대에 대한 신선함도 떨어져 자연스럽게 성생활에 흥미를 잃어버리며, 시간이 지나면서 짜릿한 흥분과 설레임이 없어지기 때문...

■ 일에 열중하는 남편이 아내와의 잠자리에 흥미 없어 하기도 하고, 시댁, 처가 가족과의 갈등이나 경제적인 문제로 부부 사이가 나빠져 성관계할 분위기가 안 되기 때문...

 

■ 현실적으로 배우자의 외도나 혹은 의심. 의처증 내지는 의부증. 배신감 등은 성적 혐오증뿐 아니라 아예 성욕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

 

■ 반복된 출산과 몸의 노화때문으로, 출산 및 유산의 반복으로 질이나 방광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 내경 및 질 외경 등이 늘어나면서, 외음부의 근육이 약화되어 질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성감이 약해지기 때문...



 

   부부관계에서 중요한 것은

 

부부 사이의 성적 친밀도를 높이고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부부 사이의 소통이 원활해야 합니다. 피로 누적이나 스트레스, 성욕 저하 등이 성생활에 장애를 주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부부 사이의 솔직한 대화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오해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따라서 신체의 변화에 혼자 고민하고, 적극적인 대화를 통해 현실적인 대처 방법을 찾아봐야 합니다 .상대를 피하게 되면 신체적, 정신적 거리감은 더욱 더 커지게 되는 악순환이 거듭되기 때문입니다.




성기능 강화 프로그램

 
   성생활의 불 만족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나 임신과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의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외형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실제 우리나라 여성들의 30%이상이 불감증을 겪고 있다고도 합니다 .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와 출산이 반복되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져 이완이 오게 되는데, 이 때 항문과 질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의 안쪽 지름, 바깥쪽 지름이 함께 늘어나면서 회음부 근육의 악화로 질이 늘어져서 남성이 성관계할 때 불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여성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게 되며 성적으로도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고, 남편들도 성감이 크게 저하되고 결국 부부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심한 경우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됩니다.


성기능

강화

프로그램


질 입구뿐 아니라 질 벽의 수축력까지 개선시켜, 질 탈출증을 예방하고,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골반근육장애치료,질수축력향상,불감증개선)

 [프로그램링크]


[아래 한 항목이라도 해당되는 분을 위한 프로그램]

□ 성욕이 없고 절정을 잘 느끼지 못한다.

□ 성교시 잡아주는 힘이 없고, 늘어진 느낌이 든다.

□ 성교 후, 출혈이 있다.

□ 성교시 불편감이 있고, 생식기에 가려움이 있다.

□ 오르가즘을 잘 느끼지 못한다.

□ 윤활 작용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프로그램링크]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부부관계의 짜릿함을 느끼고 싶을 때.

 [프로그램링크]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프로그램링크]





성교통 개선 프로그램
   성교통의 대표적인 질건조증이 나타나는 경우는



질건조증은 여성이 50세 전후 폐경과 함께 갱년기가 되면서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감퇴로 인하여 발생한다고 보고되어 있으나, 최근에는 20~40대 여성들이 가장 고통스러워하는 여성질환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질건조증은 유산, 출산 후에 많이 발생하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


수차례의 인공유산을 할 경우에는 자궁내의 과다한 혈액손실과 자궁점막의 약화, 자궁내의 어혈 등의 원인으로 자궁 내 혈액순환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성적인 욕구가 저하되고 질건조증이 발생하여 성관계 초반에 애액분비가 잘 안되거나 성관계 도중에 여성의 애액이 빨리 마르게 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 입니다 .


또한 출산을 한 여성들이 늘어진 질근육을 축소하기 위한 질성형수술을 받은 후 질건조증을 유발하는 사례들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여성들이 제일 관심을 가지는 다이어트 또한 질건조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과체중에서 정상체중을 위한 다이어트라면 건강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정상이하의 체중에서 무조건 40kg대의 몸무게를 만들겠다고 과도한 식욕억제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여 체지방이 정상이하로 떨어지면서 질건조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성교통

개선

프로그램


성적인 만족감 뿐만 아니라 자궁을 따뜻하게 하여, 냉증을 치료하고 예방하며, 불감증,성교통,생리통 등의 부인병 치료에 효과적인 프로그램

 [프로그램링크]


혈액순환을을 촉진시켜, 얼굴피부에 탄력이 생기는 프로그램

 [프로그램링크]


웰빙 천연요법 Solution

가려움증, 악취, 냉대하 개선 프로그램

 [프로그램링크]


애액의 감소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검조해져 성교통으로 인한 관계를 잘하지 못할 때.

 [프로그램링크]


웰빙 호르몬 요법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효과가 입증된 광동 호르몬 요법

 [프로그램링크]




요실금 개선 프로그램

   요실금이란


 

 


요실금이란 웃거나, 기침, 재치기를 할 때 소변을 지리고, 길을 걷거나, 계단을 오르내리고, 운동할 때 소변 나오는 것을 스스로 억제하지 못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처럼 전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증상을 질의 이완 때문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여성들이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과다하게 이완됨으로서 여러 가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즉 소변을 참지 못하거나 배변 습관의 변화로 인한 고충을 하소연 할 곳이 없이 속으로 고민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에는 폐경기이후의 나이 드신 분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던 요실금이 점차 그 연령대가 낮아져서 젊은 여성들에게도 흔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보고에 의하면 젊은 여성의 20~30%, 중년의 여성 30~50%가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광 및 요도기능, 골반 근육이 기능조절의 상실로 인해 자기 의사와는 상관없이 소변을 흘리게 되는 요실금은 아주 조금씩 간헐적으로 흘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조절하기 어려운 정도로 심각한 경우까지 다양 합니다 .



요실금

개선

프로그램


[아래 한 항목이라도 해당되는 분을 위한 프로그램]

□ 소변이 마렵기 시작하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심하게 마렵다.

□ 화장실 도착 전에 소변을 흘리는 경우가 있다.

□ 기침, 재채기 할 때 소변을 흘린다.

□ 운동을 할 때 소변을 흘린다

□ 하루 8회 이상 소변을 본다.

 [프로그램링크]


요실금 예방 및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프로그램

  [프로그램링크]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