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생리불순이란, 발생원인 및 예방 알아보기 


   일상적이 아닌 생리불순

 


생리불순이나 생리통 등의 증상으로 인해 고통은 월경을 시작한 여성들의 80% 이상이 경험한 적이 있을 만큼 흔하게 겪고 있는 증상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심각성은 인식하지 못한 채 쉽게 방치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회활동을 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직장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로 인해 생리불순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몸이 피로하게 되면 식욕이 떨어진다거나 잠이 쏟아지는 등 이상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정상적인 생리주기를 앞당기거나 한참 뒤로 늦추는 등의 생리불순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처럼 생리불순은 스트레스와 누적된 피로가 원인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생리불순 의심

 


건강한 여성의 생리주기는 21~35일 주기로, 초경 후 2년 정도 지나면, 규칙적인 주기 입니다 

그러나 생리주기가 반복적으로 21일보다 짧아지거나 35일 이상으로 길어지면서 생리주기를 전혀 예상할 수 없다면 생리불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정상 생리 주기를 3회 이상 건너뛰거나 6개월 이상 생리가 없다면 무월경의 범주에 속합니다.

 

월경 할 때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나오지 않는 경우
생리주기가 28일 보다 빠른 경우
부정출혈(생리기간 이외의 출혈)을 한 경우
출산 후 또는 유산 이후 하혈을 많이 한 경우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과로가 누적된 경우

**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


 

  생리불순 예방은


생리 주기의 변화는 호르몬의 불균형에서 비롯되는데, 최근에는 스트레스, 우울증, 만성 질환, 과도한 운동, 다이어트, 저체중, 식이장애, 임신중절 등도 생리불순을 증가시키는 큰 원인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생리불순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생활습관을 바꿔주는 노력이 필요 합니다.

특히 자궁을 차게 만드는 음식 등은 삼가 하는 것이 좋으며 충분하고 규칙적인 수면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생리불순이 보인다면 정상적인 생리주기와 건강을 위해 치료와 함께 생활습관을 병행해야 합니다 .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