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 권태기 중년부부에게 늘 새로움을 가져다주는 성생활을 위한 방법



   부부성생활 만족도 높이기

 


정서적, 육체적으로 일체감을 가지는 부부일수록 성생활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자신이 느끼는 만족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통해 느끼는 만족도 또한 중요합니다. 그래서 성적반응이나 절정감을 잘 느끼는 아내의 남편은 성적만족도가 높은 것입니다.

이런 남성은 자신의 성적 능력에 대해 큰 자신감을 갖게 되고 더불어 아내를 더욱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늘 새롭고 신선한 섹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부부관계에서는 늘 새롭기가 어렵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보낸 시간이 많아질수록 사이는 친밀해지고 다정해지며,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에 성적 새로움을 기대하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늘 부부관계에서의 새로움을 기대하고자 그 만큼 노력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


 


  부부성생활에서 늘 새로움을 갖기 위한 방법 

 


♥ 대화가 필요해 : 즐거워야 할 섹스가 한사람의 일방적인 리드로만 끝난다면 다른 상대는 그야말로 싱거운 여운만 남게 됩니다.  이런 경우가 반복된다면 상대는 점점더 성을 멀리하게 마련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이 좋아하는 체위, 성감대등은 허심탄회하게 늘어 놓는 곳이 좋습니다. 알아야 시도를 하고, 시도를 해야 만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방법을 찾아라
: 늘상 같은장소, 비슷한 시간도 성생활을 나태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럴 때 연애시절을 떠올려 보면 답답함을 풀어갈 수 있습니다. 일례로 생일 또는 결혼기념일등은집이 아닌 모텔에서 부부둘만의 시간을 가진다는 사실은 또 다른 설례임을 가져다 줄수도 있습니다 .

 

칭찬을 해라 : 때로 나의 욕구가 채워지기도 전 상대가 먼저 만족을 얻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절대 누구와도 비교하지 말고 오히려 칭찬을 함으로써 스스로 반성(?)을 하게 만들어 보라. 한 두 번의 부끄러움이 추후 상대를 더욱 강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정규적으로 살을 맞대라
: 가뭄에 단비 내리듯 성생활의 주기를 너무 길게 잡지말아야 합니다. 기간이 길면 자연 의무가 되기 십상입니다 .

함께하는 샤워와 욕실 목욕으로 색다른 분위기 연출하라 : 가장 먼저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두 사람의 심리적, 물리적 거리를 좁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지 않던 신체 접촉을 통해 둘의 몸을 더 가깝게 해 섹스 전의 기분을 북돋워보세요. 욕조가 넓다면 함께 목욕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욕조 목욕이 어렵다면 샤워를 같이할 수도 있을 겁니다.

 

남자들의 오럴 섹스에 대한 환상을 꼭 지킬 필요는 없다! : 대부분의 남자들은 사랑하는 여자가 자신의 그곳을 입으로 애무하는 것으로 섹스의 시작을 알린다는 점에 한해서만 오럴 섹스를 즐깁니다. 오럴 섹스란, 여성이 자신의 섹스 파트너를 사랑하고 인정하며 받아들이는 표시로 할 수 있는 자발적이고 자신 있는 행동이 되어야 합니다. 그럴 때라야 남자는 오럴 섹스로 흥분을 느끼게 됩니다.



 

   부부 트러블의 시작


 



기혼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은 중 하나는 바로 부부 성관계일 것입니다 .특히 기혼여성들의 경우 출산여성과 갱년기 여성들의 원활하지 못한 부부성관계가 고민 입니다 .
질 근육의 탄력과 감각이 떨어져 남편의 불만을 느끼거나 절정에 이르지 못하고 성욕구가 저하되는 것이 주된 고민거리 입니다 .


출산 후 변화한 자신의 모습을 본 기혼여성들은 자신은 성적이 매력이 떨어졌다고 쉽게 생각을해 부부성관계에 있어서 자신감과 성욕구가 떨어지며 이로인해 성만족도까지 떨어져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여 자기 자신의 만족도까지 떨어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


 

   성생활의 불 만족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나 임신과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의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외형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실제 우리나라 여성들의 30%이상이 불감증을 겪고 있다고도 합니다 .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와 출산이 반복되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져 이완이 오게 되는데, 이 때 항문과 질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의 안쪽 지름, 바깥쪽 지름이 함께 늘어나면서 회음부 근육의 악화로 질이 늘어져서 남성이 성관계할 때 불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여성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게 되며 성적으로도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고, 남편들도 성감이 크게 저하되고 결국 부부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심한 경우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