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 여성의 성적반응,여성오르가슴 느끼기 시작할 때를 모르는 여성에 대한 성적 오해

 


   여성의 성적 반응 단계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지어놓은 도교의 성 지침서인 소녀경에서 여성의 성적 반응 단계별 5가지 사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첫 번째 사인은 여성을 포옹했을 때 얼굴에 나타나는 홍조이고,

두 번째로 유두가 딱딱해질 때는 음경 삽입의 시기를 나타내는 신호이고

세 번째 여성의 목젖이 메말라가면서 신음 소리를 낼 때는 부드럽게 음경을 삽입해 달라는 사인이고,

네 번째 매우 촉촉해진 질은 이제부터 더 깊게 저돌적으로 삽입해야 하는 시기이고,

다섯번째는 질에서 애액이 흥건하게 흘러나오는 것은 여성의 몸속에서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는 마지막 절정 단계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


성적 자극에 의해 질벽이 애액으로 미끈거리게 되는데 걸리는 평균 시간은 30초 정도, 오르가슴 때 질이 수축하는 평균 속도는 0.8, 수축하는 평균 횟수는 9회 정도입니다. 또한 여성이 성적인 오르가슴을 가장 잘 느끼는 체위는 여성 상위 체위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



 

   여성에게 오르가슴이 나타나면

 


여성은 성적 흥분을 시작하면 먼저 하복부를 비롯해 성기 부위 쪽으로 혈류가 집중됩니다. 그러다가 계속 감각이 고조되면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것 같은 지점, 즉 마치 죽을 것 같고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듯하고 하늘로 붕 떠오르는 듯한 황홀한 극점에 다다르게 되며 그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폭발적인 기쁨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 다음은 성기에 집중된 기쁨 흐름이 성기 쪽에서 방향을 바꿔 온몸으로 다시 퍼져나가, 이 순간에는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아늑한 평화와 이완이 밀려옵니다. 이렇게 순환하게 되면 여성의 몸 상태가 날아갈 듯이 가벼워 집니다.



일부에서는 아래와 같은 연구 결과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오르가슴을 느끼는 과정에서 여성들은 심장박동과 맥박, 혈압 등이 평소보다 두배 이상 증가한 것을 발견해 냈다고 말했다.
실험대상 여성들은 대부분 5분 이내에 오르가슴 수위가 최고조에 이른 것으로 조사됐다. 아무리 길어봤자 20분을 넘지 않았다는 것이다.
MRI
촬영결과 여성의 오르가슴은 평균 10~15초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이 남성(5~6)보다 훨씬 오래 성적 쾌감을 즐긴다는 사실이 이번 조사에서 입증됐다는 것이다. [전체보기]

 



 

   여성의 오르가슴을 오해하는 남성

 


아직도 많은 남성들은 여성은 매번 섹스 때마다 오르가슴에 도달한다는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 여성들은 여기에 부응하듯 거짓 오르가슴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부부관계를 할 때 여성은 연기를 하고, 남성은 오해를 하고, 이유는 많습니다 .한창 무르익은 분위기를 깰 수 없어서, 상대방 남자에게 상처 주기 싫어서, 빨리 끝내고 쉬려고, 아파서 참을 수 없어서, 일종의 선의의 거짓말로 등등 많은 이유로 인해서 여성은 거짓 오르가슴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성의 거짓 오르가슴은 결국 여성 스스로를 옭아매는 덫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다고 착각하는 남편은 지금 자신의 섹스 테크닉이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남편이 새로운 성감대를 찾으려고 하는 시도나, 색다른 시도를 할 필요가 없이 기존의 성관계 패턴을 계속 반복하게 만든 것은 여성 자신일 수도 있는 것입니다 .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