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에서 성생활이 건강에 좋은 섹스효과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알아보기

   부부관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성"

 


부부관계에서 성생활을 빼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사랑)” 만으로 부부관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요.? 부부성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이혼하는 부부들도 주위에서 많이 생겨나고 있을만큼 부부관계에서의 성의 역할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생활이 부부관계 뿐만 아니라 부부서로간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있으니, 성생활은 만명통치약이 아닐까 싶네요. 이처럼 섹스가 건강에 좋다는 말은 이제 일반인들에게도 익숙합니다 .


그렇다면 과연 섹스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 여기 저기 떠도는 소문들은 과학적인 근거가 있을까? 이러한 질문도 남들에게 물어보기엔 부끄럽고 혼자 고민하자니 풀리지는 않는 질문들입니다 .


 


  섹스효과에 관한 글

 


이러한 성생활, 섹스가 어떠한 효과가 가져오는지 궁금해서 신문에 나와 있는 자료들을 찾아본 결과 의외로 많은 효과가 나타나네요. 특히나 건강에 많은 효과가 나타납니다 .

그 결과 1주에 두 번 이상 섹스하는 남성은 섹스 횟수가 한 달에 한 번 이하인 남성들보다 심장병 발병률이 현저히 낮다는 것을 알아냈다.
이는 섹스가 육체적·정신적으로 좋은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이다
.
성욕을 자주 느끼고 이를 제대로 발산하는 남성은 건강이 상대적으로 양호한 편이다. [전체보기]



호주 일간 데일리 텔레그래프는섹스가 건강에 좋은 이유 10가지를 최근 소개했다.

심장마비·뇌졸중 예방, 혈압 강하 및 스트레스 완화, 우울증 완화, 골다공증 예방, 감기·독감 예방, 전립선암,  예방,  두통 완화, 수면장애 완화, 감량 효과, 요실금 예방... [전체보기]

이 중에서도 감량효과가는 놀랍네요.

감량 효과=전문가들에 따르면 30분 간의 활발한 섹스는 러닝머신 위를 15분 동안 달리거나 2층 정도의 계단을 오르는 효과와 맞먹는다.



남녀를 불문하고 섹스 하는 빈도가 높고 더 강한 오르가슴을 느낄수록 몸이 젊어진다는 것이다. 55세 나이에 1년에 38번 정도 섹스 하는 사람이 횟수를 116회로 늘리면 신체 연령은 1.8년 젊어진다.
여기에 만족감이 높은 섹스라면 무려 8년이나 젊어질 수 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스트레스 감소 효과와 심혈관계의 노화를 예방하기...[전체보기]



 

섹스의 검증된 10가지 보약효과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섹스 하라, 건강해 질 것이다” 섹스가 건강에 좋다는 말은 이제 일반인들에게도 익숙하다. 그렇다면 과연 섹스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 여기 저기 떠도는 소문들은 과학적인 근거가 있을까? 섹스의 10가지 검증된 보약 효과를 정리했다.

첫째,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둘째, 통증을 완화시키는 역할를 한다. 셋째, 심혈관계 기능이 강화된다넷째, 구강성교는 임신중독증을 막는다. 다섯째, 전립선암을 예방한다여섯째, 상처치유를 돕는다. 일곱째, 노화방지 효과가 있다여덟째, 면역력을 높여준다. 아홉째, 배우자와의 친밀감을 향상시킨다. 열번째, 자신감 향상으로 우울증 예방. [전체보기]

 


 


   의무방어가 아닌 만족하는 부부성생활을 위한

 


이처럼 섹스는 성적인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섹스는 육체와 관련한 효과외에 그 이상의 효과도 가지고 있는데,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섹스는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는 것입니다 .

하지만 이러한 효과를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
부부 사이에서의 성은 서로 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출산을 위한 성스러운 선물인데 하지만 부부 중 70%가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혀지고 있는 것입니다 .불감증이나, 성교통(질경련), 섹스중 배뇨증상(소변욕구), 등등 많은 이유로 인해 섹스자체를 기피하거나 아니면 의무방어 정도로 생각하고 어서 끝났으면 내지는 끝냈으면 하는 경우가 많이 생겨납니다.

이러한 의무방어가 되지 않고 진정 부부간 성생활을 즐기고, 만족을 얻고 정서적 안정감을 위해서는 노력해야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청소년기에 학교에서 하는 성교육은 여전히 성관계를 하는 시기를 늦추고 절제하는 방법을 배우는 수준에 머무르고 있을 뿐 성인이 행복한 성생활을 준비하도록 하는 단계에는 못 미치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라도 부부간 에 대해서 하나하나 배워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부부부간의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한 "성"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