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산골드
|
암세포는 세포가 생존을 위하여 영양섭취, 물질교환, 물질대사 등 외부와 상호작용을 하는 과정에서 돌연변이를 일으켜 자연적으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암세포는 증식이 억제된 상태로 존재하고 면역세포에 의해 제거되기도 하지만 담배, 방사선 등 발암물질에 의하여 추가적인 돌연변이를 일으키면 잠재적이었던 암세포가 무한 증식하는 성질을 갖게 됩니다.
암을 예방하는 식품의 섭취나 생활습관의 개선으로 암을 예방할 수 있는데, 최근 이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암환자들은 대부분 음식물 섭취 부족, 영양분 흡수부족, 대사장애에 따르는 에너지 소모의 증가로 영양상태가 불량하고, 점차 체중이 줄어들고, 근골격이 소모되며, 면역기능 저하, 신체가 허양하게 되는 복합적인 증상인 암 악액질(Cancer Cachexia : 암으로 인한 건강악화 상태)상태가 됩니다. 영양상태가 좋지 않은 암환자는 치료가 잘 되지 않으며 사망률 또한 높습니다.
‘
더욱이 모든 암치료법인 세포를 죽이는 과정으로서, 이 과정에서 암세포뿐만 아니라 입이나 위의 점막세포, 모근, 혈구세포 등 정상세포도 손상을 받아 부작용을 일으키므로 이들 정상세포들의 빠른 회복을 촉진시키기 위하여 특별한 영양보충식이 필요합니다 .
암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남자 3명 중에 1명, 여자 5명 중에 1명이 암에 걸리고 있습니다.
암은 직경이 1cm가 되어야 임상진단이 가능하며, 이때 암세포 수는 대략 1*109개로 이미 전이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전이 암 및 재발 암은 치료되기 어렵습니다.
현재 암 치료법이 수술 요법, 방사선 요법, 화학요법이 있는데, 이들 요법으로는 약 60%의 암환자만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암은 조기진단 및 예방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암을 예방하거나 암의 진행을 저지하기 위한 영양성분 및 생활습관에 대한 실태가 파악되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 등에서는 암환자의 80%가 허브치료, 비타민, 및 식이요법 등 인체의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 증간을 위한 보완통합요법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영양상태가 불량인 암환자는 치료성적도 나쁘기 때문에 암환자는 치료 중에 고에너지, 고단백 음식물을 섭취하여 면역력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
70여종류의 약용식물을 대상으로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 물질을 탐색한 결과 인삼으로부터 면역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윤연숙 진살골드 보러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