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남편이 원하는 부부관계 속궁합이란

   부부사이의 중요한 ()적 차이

 


평생을 함께 하자고 약속한 부부 사이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물론 서로간의 애정이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신세대 부부들 사이에선 가정의 경제수준과 부부간의 속궁합도 무시 못 할 조건이 되고 있습니다.

사소한 것 같아도 부부들이 생각하는 행복의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잦은 다툼과 서로간의 신뢰가 무너져버려 다시 관계를 회복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집니다 .


이혼하는 부부들의 이혼사유중의 하나인 성격차이는, 실제로는 성(
)적 차이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성()적 차이는 서로 노력하고 적당한 치료를 받으면서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



   속궁합의 의미


여성의 67%가 중앙에 질 구멍이 있고, 24%는 위질, 9%는 아래질인데 이 질 구멍의 위치는 음경의 삽입과 관계됩니다 .가운데질과 위질은 남성상위 체위와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

반면 아래질은 남성상위 체위로는 삽입이 어려워 등 뒤 삽입체위나 다른 체위로 삽입에 의한 부부관계를 해야 합니다
.

즉 질과 페니스의 각도가 사람마다 다르고, 질과 페니스의 길이가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그 크기와 각도에 따라 속궁합이 다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

너무나 많은 체위가 있는 것은 그렇게 속궁합이 안 맞는 사람들이 여러 체위를 해 봄으로써 속궁합을 맞추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속궁합이 좋으면

 


속궁합이 딱 맞는 상대를 만나면 몇 시간 동안 섹스를 해도 하나도 힘들지 않고, 섹스 후에는 몸이 솜털처럼 가벼워 진다고 합니다 .또한 에너지를 얻어서 몸도 마음도 행복해 지는 것입니다 .

그런 상대를 만나면 절대로 잊을 수가 없고, 쉽게 헤어지기도 어렵습니다. 그렇게 속궁합이 맞는 사람은 기억 속에 오래 남고 만나기도 어렵다는 말입니다 .



 

   속궁합이 맞지 않는 경우는

 


속궁합이 맞는 사람도 결혼해서 시간이 지나면 안 맞게 됩니다 .남자의 크기는 작아지고, 여자의 크기는 커지기 때문 입니다 .아무 문제가 없던 부부가 결혼생활이 길어지면서 갈등이 생기는 이유도 이런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

즉 작은 페니스와 큰 질이 만났거나. 질과 페니스의 각도나 길이가 달라서 오르가즘을 못 느낄 때 서로의 욕구 불만은 커지기 때문입니다 .

이는 출산 후 여성들은 예전처럼 질 수축이 잘 되지 않아 부부관계가 소원해지는 경우를 말하는 것입니다.  아이를 낳고 나니 남편이 변했다는 말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 입니다 .

임신과 출산으로 질이 밑으로 처지고 늘어지게 되면 외관상의 문제뿐 아니라 성적으로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며 특히 남자가 느끼는 성감이 크게 저하 될 수 있으며 질 근육의 수축력이 저하되어 부부관계를 가질 때도 큰 만족감을 얻지 못하는 경우 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신혼 전 부부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로스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때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출산 후에도 남편의 만족감을 최대로 해 주는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