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만족스런 부부잠자리를 위한 케겔운동으로 성감 회복하기.

   성생활에 소극적인...

 


부부의 성관계는 단순히 성적인 의미가 아니라 부부 사이의 친밀도를 높이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우리나라는 예부터 성(性)에 대해 말하는 것은 금기시 했기 때문에 우리나라 여성들의 대부분은 성생활에 소극적인 편이입니다.


적지 않은 부부들이 신혼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 입니다 .바쁜 직장생활도 한 이유이지만 부부관계에 대한 '관심부족' 이 더 큰 이유입니다.


그래서 성생활에 문제가 생기면 부부관계도 소원해지고, 여타 다른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극단적인 경우 이혼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것이 성생활 불만족입니다.




   여성 성감의 변화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부부 모두가 심각하게 느끼는 잠자리 트러블은 여성의 헐겁고 넓어진 질을 원인으로 들 수 있습니다.

여성의 질은 임신, 출산, 유산, 낙태, 잦은 성관계로 인해 많은 변화가 생기는데, 그 변화의 시작이 바로 질이 헐거워지고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질이 헐거워지면 성감은 자연스럽게 줄어들고 이로 인해 부부가 예전만큼의 만족감을 갖지 못하게 되면서 부부관계가 멀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생물학적으로 여성은 잦은 성관계나 출산 후,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되는데,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지만 당연하기 때문에 슬프기도 한 일이기도 합니다 .남자가 느끼는 성감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여성 또한 성적 흥미를 잃게 되고 성관계 횟수가 줄어들어 부부생활이 원만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불감증과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며, 심지어 일부에서는 우울증까지 오게 되니 이로 인해서 마음의 병이 시작되기도 합니다.



 

  후천적 노력에 의한 여성 성감의 회복

 


성관계시 남녀가 느끼는 성감은 인체의 모든 감각이 동원되는 민감한 변화입니다 .특히 여성의 질과 남성의 성기가 서로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마찰력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부부가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여성기의 조건은


첫째 질을 감싸고 있는 골반근육과 근육주변조직이 치밀하게 잘 발달되어있고 수축력이 강하여 성관계시 조이는 힘이 강한 것입니다 .

둘째는 점막의 돌기와 주름이 잘 발달되어 성관계시 조이는 힘이 강해야 하는 것이며,

셋째 질의 내경이 좁고 질의 통로에 굴곡이 있으며 본인의 의지대로 강력한 수축이 자유로워야 합니다.

넷째, 성감이 발달하여 오르가즘을 잘 느낄 수 있는 것이 좋다.
 
그러나 이렇게 네가지 모두를 갖추어 만족할만한 상태를 갖고 있는 여성은 극히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부가 서로 만족 할 수 있는 네가지 조건도 후천적 노력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므로 조금의 노력만 기울인다면 가능합니다.

방법은 다름 아닌 골반저근운동, 즉 케켈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이다.
그러면 질의 탄력이 좋아지고 흡입력도 강해지게 됩니다. .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을 해야 하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출산 후에도 남편의 만족감을 최대로 해 주는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신혼 전 부부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로스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때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