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질경련으로 인한 성교통 치료로 부부잠자리 회복하기

 

   질경련이란

 

질 경련(Vaginnismus)

이란 외음부나 질에 어떠한 기질적 원인도 없이 성행위를 수행하려는 순간 자기도 모르게 질의 불수의적 수축을 경험하면서 삽입이 될 수 없도록 하는 성기능 장애 입니다.

심한 경우는 관계를 하려고 할 때 남성의 페니스가 가까이 오기만 해도 다리가 꼬이고 몸이 굳어 아무리 힘을 줘서 이완을 시키려 해도 여성 성기 근처로 접근조차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좀 더 자세하게 말하면 해부학적으로 정상적인 질의 구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성의 질 아래쪽 1/3 부분의 근육 층에 불수의성 경련이 일어나 음경삽입이 고통스럽고 불가능하게 하여 성교행위가 곤란한 경우를 말합니다.

질경련의 특징은 여성이 질에 남성의 성기가 삽입되는 것을 두려워하며 이 공포 때문에 성교를 회피하고 동시에 통증이 수반하여 성관계를 할 수가 없습니다.



 

   부부관계의 어려움

 

대부분 질경련이 있는 여성 또한 애무나 성적 자극에 반응하며 애액분비도 정상적으로 일어납니다.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성욕을 가지며 음핵(클리토리스)의 자극에 대해 오르가슴에 이르지만 단지 음경이 질내에 삽입이 안 될 뿐입니다

.

질경련은 성교가 불가능하지만 탑폰사용이나 질검사가 가능한 정도에서부터 질속에 아무것도 넣을 수 없는 정도까지 그 범위가 다양합니다.

적게는 1~2년 성관계를 못하며 심한 경우 5년 이상 갖지 못하다가 주위에서 출산문제를 이야기 하면 그때서야 질경련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치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래두면 남편까지 섹스리스로 발전.

 


질경련이 있는 여성은 삽입성교에 대한 불안과 공포 때문에 힘들기도 하지만 삽입을 못함으로써 생긴 남편과의 갈등과 임신을 할 수 없다는 것에 더 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문제이니 참을 수밖에 없어 우울증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남편 또한 힘들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왜 그런지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더 힘들어 하는 아내를 위로해 주며 온갖 방법을 동원해 삽입성교를 시도하게 됩니다.

하지만 계속 성공하지 못하면 남편 또한 발기 장애나 조루, 성욕 저하라는 성기능 장애가 생기기도 합니다.

여성의 질경련으로 인한 성생활을 하지 못함으로써 남편은 혼자서 해결하게 됩니다.
해결하는 기간이 오래되면 나중에 질경련이 생기지 않아 성생활을 해야 함에도 하지 못하게 되어 섹스리스로 발전하고 부부생활또한 오래 지속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주위에 얘기하지 못하고 혼자서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게 부부관계 입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경련으로 인한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질경련으로 인한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 비밀 보장 무료 상담 ] 
지금 고민에 빠진 당신의 성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요실금이나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 프로그램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