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없어지기 전에 가입 해야하는 암보험 가입요령

 

보건복지가족부 중앙암등록본부에 의하면 암 발생자수는 06 153,237, 07 161,920명으로 05 145,856명 대비 각각 5.1. % , 11. 0 % 증가하였습니다.


07년 남자는 위암,폐암,대장암,간암,전립샘암 순이며 여자는 갑상샘암, 유방암, 위암, 대장암, 폐암 순으로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보험개발원 자료에 따르면 암보험 손해율이 약 120%를 넘는다고 합니다. 암 조기 발견율이 높아지고 암 치료율도 높아지면서 보험료보다 보험금이 많아지게 됐고, 보험사들은 높은 손해율 때문에 갱신형으로 보장을 낮추거나 보험료를 인상했지만 보험 지급금이 너무 많다보니 손해를 감당할 수 없게되자 아예 판매중지를 결정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암보험이 없는 분이라면 암보험이 아직 남아 있을 때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러한 암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어떤것들을 먼저 살펴보아야 할까요?

 


   첫째.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야 합니다.

암보험료는 앞으로 계속 오를 예정입니다. 암의 발병률이 급속하게 증가함에 따라 보험금을 타가는 사람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몇몇 보험사에선 암 보험, 상품으로 적자를 격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으로써 암보험 판매중지, 암보험 보장축소등 손해를 충당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보험 에서는 보험연령이라는 것을 적용하여 하루 차이로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질병과, 혈압, 당뇨등으로 인해 향후 가입이 안 될 수 있으니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셔야 합니다 


   둘째. 갱신형이 아닌 비갱신형 상품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암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 상품이 존재합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의 차이는 일정기간 이후 보험료가 오르는 것과 오르지 않는 것의 차이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비갱신형으로 보험료가 일정기간 이후 오르지 않는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셋째. 80세 이상 만기로 선택하세요.

만기시점을 최대한 길게 잡는 것이 유리합니다. 아직까지 암보험 상품중 80세 이상은 없기 때문에 80세가 최장보장기간입니다. 암보험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을경우 가입이 힘들어지거나 비싸지기 때문에 처음 가입시 최대한 길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만기시점을 길게 잡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일반암 외 기타암 보장형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암을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은 보장한도에 차이는 있지만 암보험 말고도 다수 존재합니다. 따라서 암을 전문적으로 보장하는 암보험의 경우에는 일반암 외에 갑상샘암이나 경계성종양이나 기타 피부암 그리고 상피내암 또는 남녀생식기암 등 기타암까지 보장하는 보험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째. 의무가입으로 들어가는 담보를 확인한후 가입해야 합니다.

 보험을 가입할 때 보험료가 싸지만 보장이 좋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보험료를 낮추기 위해서 의무적으로 가입하는 담보의 여부에 의해서도 보험료가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도 있기 때문에 보험료를 싸게 가입하기 위해 의무가입 사항을 반드시 체크하여 의무가입사항이 없는 보험상품을 통해 보험료를 낮추도록 해야 합니다 



   여섯째. 순수보장형 암보험을 확인해야 합니다.

의무가입 사항이나 기타 이유로 인해 보험료가 비싸져 보험료를 낮추기 위해 진단비 등 필수적인 보장항목에 대한 금액을 낮추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만기환급형이 아닌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여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암보험은 성인들에게 필수적인 보험이지만 40대를 전후해 보험료가 급속히 증가하기 때문에 암보험을 알아보기 위해선 나이를 감안해 빠른 시일내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곱째. 진단보험금이 많이 될 수록 좋습니다.

 암보험은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요양비, 통원비등 보험금이 지급됩니다. 요양, 통원은 반드시 발발생하는 것 아니고, 진단보험금이 충분할 경우 기타 치료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암 진단보험금이 클수록 좋습니다.


   여덜째. 보장기간에 유의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보험은 가입 후 바로 보장이 가능하지 않고, 90일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사에 따라서 1년 또는 2년 미만 발생시 50% 지급하는 곳이 있으니, 가입시 꼼꼼히 따져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위 8가지 이외에 여러 회사의 상품들을 비교 선택하여 보다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도록 해야 합니다.


        
연금, 보험, 가입을 하지 않아 가입을 고려중이실 경우에는 비교를 한 후
가입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사이트의 신뢰성도 의심되고, 
내 개인정보가 빠져나가는 것은 아닐지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기본적 정보만으로 연금,보험관련 비교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의료실비, 건강, 태아/어린이, 실비, 운전자/상해보험에 대한 서비스 제공 사이트.
연금비교넷    : 저축/교육, 변액, 연금/연금저축, 종신/정기연금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리치플렌에셋 : 재무설계, 재테크, 보험리모델링, 목적자금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암 보험 정보] - 갱신형 및 비 갱신형 암보험의 차이점
[암 보험 정보] - 비 갱신형 암보험과 CI 보험
[암 보험 정보] - 암보험 가입요령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