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생리통 증상 및 생리통 줄일 수 있는 생활습관 알아보기


   건강한 여성이라는 뜻...

 


한 달에 한 번 하는 생리는 건강한 여성이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정작 생리를 하는 여성들 중 절반 이상이 생리통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들에게 한 달에 한 번 어김없이 찾아오는 반갑지만은 않은 손님이 생리입니다.



 

   생리통 증상

 


생리통의 증상은 개인차가 있지만 주로 하복부나 허리의 통증이 찾아오지만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어지럼증이 느껴지거나 속이 메스꺼워 구토 증상이 나타나는 등 일상생활이 힘들어 지기도 합니다.

, 소화불량, 식욕이상, 설사 등의 위장장애, 가슴이 뛰고 얼굴이 화끈거리는 증상, 온몸이 쑤시고 손발이 저린 등의 근육관절 및 신경통증상, 유방이 붓거나 소변이 시원치 않은 비뇨생식기 증상 등이 부수적으로 동반되기도 합니다 .



 

   생리통을 줄일 수 있는 생활 습관

 


생리통을 줄일 수 있는 생활습관


▶ 규칙적인 식사와 수면, 적당한 운동, 스트레스를 피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지내면 좀 더 확실하게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식단은, 생리통이 심할 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등 푸른 생선, 참깨나 두부, 연어, 미역, ,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쑥 차, 생강차 등이 좋습니다.


▶ 매일30분 이상 유산소운동을 하고, 비타민과 칼슘을 꾸준히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 생리통이 있을 때는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춥고 습한 곳에 오래 있거나 차가운 음식, 찬물로 씻는 행동 등은 피해야 합니다 .


▶ 찬 음식, 인스턴트, 패스트푸드, 밀가루음식 등은 소화기능을 떨어뜨리고 아랫배를 차게 할 수 있으므로 삼가해야 하는게 좋습니다.


▶ 술, 담배를 하지 말고, 몸을 차갑게 하고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배꼽티, 미니스커트, 꽉 끼는 청바지 등의 의복 착용을 피하도록 하는게 생리통 예방에 좋습니다 .


▶ 근심과 걱정은 기혈의 순환을 방해하고 대사기능을 떨어뜨리므로 취미활동이나 운동 등을 통해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조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