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 잠자리시 서로에게 만족한 오르가즘 느끼게 하는 프로그램

 

   서로다른 부부의 걱정거리

 

결혼 후 시간이 흘러갈수록 몸이 말을 안 듣는 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몸이 말을 안 듣는 것보다 마음속 훼방꾼이 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섹스는 성기가 아닌 뇌로 하게 되는데,


남성의 경우 발기가 안 되면 어떻게 하나’만족시키지 못하면 어떻게 하나’’조루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 ‘하다가 줄어들면 어떻게 하나등등의 온갖 생각들이 머릿속을 맴돌며 걱정을 하게되고


여성의 경우,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나면 어떡하나’. ‘늘어난 질로 인해 성감이 떨어지면 어떡하나’, ‘애액이 나오지 않아 질이 건조해지면 어떡하나’, ‘관계중에 화장실을 가고 싶어지면 어떡하나하나 등등의 걱정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걱정들로 인해 배우자에게 성적 관심이 떨어지고 성생활 속에서도 기쁨을 덜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나 주부들의 경우 자녀 키우랴,이런 저런 많은 가정 일들로 인하여 용모가 흐트러지게 되고, 남편을 위해서 매일 화장을 하고 침실 분위기며 잠옷까지 센스 있게 연출하는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점차 감소되므로 사회생활을 하는 남편의 주위에서 잘 가꾸어진 여성들과 아내를 비교해보면 남성으로써 욕망이 반감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릅니다.

특히나 출산으로 인한 질 수축력이 약하거나 질 수축 괄약근이 늘어진 상태에서의 성관계는 남성을 조이는 힘 즉 질 수축력이 약해져서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므로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부부성생활을 만족스럽게 하려면

 

부부성생활은 인간에게 가장 큰 즐거움인데 욕심만큼 안 된다고 ‘내 인생에서 성생활은 끝났다’ 지레 겁먹고 포기하기 보다는 먼저 현재의 상황을 잘 알아야 합니다. 남편은 아내에게, 아내는 남편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는 것입니다.



성 기능 장애 치료의 목적은 배우자와 함께 만족스러운 성행위를 하기 위해서이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부부서로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 입니다 .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은 남성의 75%와 여성의 54%가 성생활 향상에 높은 관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성만족도는 남성은 19%, 여성은 11% 정도만 만족한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왔습니다. ‘현재의 성생활에 완전히 만족한다고 답한 경우는 남성의 4%, 여성의 3%에 불과했는데,

남성은 여성의 성에 대해 단편적인 지식만 가지고 있고, 여성 또한 남성의 리드대로 움직이다 보니, 각자가 가지고 있는 성감에 대해 얘기하지 못하고, 이런 상태에서 부부관계가 지속되다 보니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입니다.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성기능 강화 프로그램
 
   부부 트러블의 시작

 


기혼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은 중 하나는 바로 부부 성관계일 것입니다 .특히 기혼여성들의 경우 출산여성과 갱년기 여성들의 원활하지 못한 부부성관계가 고민 입니다 .질 근육의 탄력과 감각이 떨어져 남편의 불만을 느끼거나 절정에 이르지 못하고 성욕구가 저하되는 것이 주된 고민거리 입니다 .


출산 후 변화한 자신의 모습을 본 기혼여성들은 자신은 성적이 매력이 떨어졌다고 쉽게 생각을해 부부성관계에 있어서 자신감과 성욕구가 떨어지며 이로인해 성만족도까지 떨어져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여 자기 자신의 만족도까지 떨어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


 

   성생활의 불 만족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나 임신과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의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외형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실제 우리나라 여성들의 30%이상이 불감증을 겪고 있다고도 합니다 .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와 출산이 반복되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져 이완이 오게 되는데, 이 때 항문과 질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의 안쪽 지름, 바깥쪽 지름이 함께 늘어나면서 회음부 근육의 악화로 질이 늘어져서 남성이 성관계할 때 불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여성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게 되며 성적으로도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고, 남편들도 성감이 크게 저하되고 결국 부부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심한 경우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됩니다.


   성기능 강화 프로그램

 

 
  성교통의 대표적인 질건조증이란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 등으로 인해서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것이 이혼사유의 25%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 사회 통념상 주로 가리고 숨기는 부분의 문제이다 보니 이렇다할 해결책은 물론이고 문제제기조차 하지 않은 채 지나가고 있는 실정 입니다 .이렇게 성기능 장애로 고통 받고 있는 여성이 전체 성인 여성의 30-50%에 달합니다 .

질건조증은 질 입구 양쪽에 바솔린선이 있어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하게 되면 애액이 분비되어 질안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게 되는데 그 액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성기능 장애를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또한 성교시가 아니더라도 질내 분비물의 부족은 쉽게 질염을 생기기도 하고 평상시에도 질속이 당기거나 화끈거리고 따끔거리는 듯한 통증을 유발하여 일상생활의 불편을 초래하기까지 합니다.

이러한 질건조증은 대개 호르몬분비저하로 인한 갱년기 여성에게서 많이 나타나는데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에게서도 잦은 유산이나 간혹은 질성형후, 기타 자궁건강이 약화로 질건조증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


 



   질건조증이 나타나는 경우는

질건조증은 여성이 50세 전후 폐경과 함께 갱년기가 되면서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감퇴로 인하여 발생한다고 보고되어 있으나, 최근에는 20~40대 여성들이 가장 고통스러워하는 여성질환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질건조증은 유산, 출산 후에 많이 발생하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

수차례의 인공유산을 할 경우에는 자궁내의 과다한 혈액손실과 자궁점막의 약화, 자궁내의 어혈 등의 원인으로 자궁 내 혈액순환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성적인 욕구가 저하되고 질건조증이 발생하여 성관계 초반에 애액분비가 잘 안되거나 성관계 도중에 여성의 애액이 빨리 마르게 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 입니다 .


또한 출산을 한 여성들이 늘어진 질근육을 축소하기 위한 질성형수술을 받은 후 질건조증을 유발하는 사례들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여성들이 제일 관심을 가지는 다이어트 또한 질건조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과체중에서 정상체중을 위한 다이어트라면 건강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정상이하의 체중에서 무조건 40kg대의 몸무게를 만들겠다고 과도한 식욕억제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여 체지방이 정상이하로 떨어지면서 질건조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성교통 개선 프로그램

[ 비밀 보장 무료 상담 ] 
지금 고민에 빠진 당신의 성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요실금이나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 프로그램

 





요실금 개선 프로그램

 
   요실금이란

 


요실금이란 웃거나, 기침, 재치기를 할 때 소변을 지리고, 길을 걷거나, 계단을 오르내리고, 운동할 때 소변 나오는 것을 스스로 억제하지 못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처럼 전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증상을 질의 이완 때문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여성들이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과다하게 이완됨으로서 여러 가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즉 소변을 참지 못하거나 배변 습관의 변화로 인한 고충을 하소연 할 곳이 없이 속으로 고민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에는 폐경기이후의 나이 드신 분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던 요실금이 점차 그 연령대가 낮아져서 젊은 여성들에게도 흔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보고에 의하면 젊은 여성의 20~30%, 중년의 여성 30~50%가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광 및 요도기능, 골반 근육이 기능조절의 상실로 인해 자기 의사와는 상관없이 소변을 흘리게 되는 요실금은 아주 조금씩 간헐적으로 흘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조절하기 어려운 정도로 심각한 경우까지 다양 합니다 .



 

   요실금 종류로는

대표적인 요실금으로는 복압성 요실금과 절박성 요실금이 있습니다.


복압성 요실금은
웃을 때, 재채기를 할 때, 줄넘기를 하거나 조깅을 할 때, 무거운 것을 들 때 등 배에 힘이 들어갔을 경우에 자신도 모르게 소변이 조금씩 새어 나오는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전체 여성 요실금의 50~80%를 차지하며, 직접적인 원인은 골반 근육 약화와 요도기능 저하인데 출산이 주된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


절박성 요실금은
전체 요실금의 10~20%를 차지하며, 과민성 방광이 원인 입니다 . 과민성 방광은 방광감각 신경각 신경이 예민해져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방광근육이 수축하여 소변을 자주 보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절박성 요실금은 소변 횟수가 잦아지고, 소변을 잘 참지 못하며, 자다가 깨어서 화장실에 가거나 갑자기 참을 수 없는 요의를 느끼면서 소변이 새는 증상이 나타 납니다.
.

절박성 요실금의 원인은 매우 다양한데 커피, 카페인, , 담배등을 많이 하는 식생활과 스트레스가 방광을 민감하게 만드는 주요 원인 입니다 .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