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여성질염] 여성이라면 한번이상 겪는 질염의 원인 및 종류, 질염 예방법 알아보기

   자정작용을 가지는 질 내부의 조건이 변하면.

 


여성의 가장 소중한 자궁 그곳으로 통하는 여성의 질 내부는 습기가 많고 따뜻하며 햇빛이 비치지 않아 세균이 살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질 주변은 음모와 피지선, 땀샘, 모낭 등이 점액, 소변과 혼합되고 항문 주변에 상존하는 병원성 미생물까지 섞일 수 있는 섞여 있는 공간이지만 질 안에는 염증을 일으키지는 않고 오히려 질 내부를 산성으로 만들어 다른 나쁜 균이 침입하는 것을 막아주는 좋은 세균이 많습니다.

건강한 질은 스스로 자정기능을 갖추고 있어 약산성을 띤 점막을 통해 모든 유해균으로부터 질 내부를 보전하며 유지하게 됩니다 .

하지만 이러한 자정기능은 최적의 습도와 산도가 훼손되면 질 내 균형관계가 무너져 유해균이 침입되고 이러한 균의 침입은 냉, 대하, 가려움증, 악취, 따끔거림, 통증 등의 질염 관련 증상을 유발하게 되는 것입니다.



 

   질염의 종류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질염을 모두 한 번씩은 겪고 있습니다. 질염은 여성들에게 흔하고 자주 생기는 질병 중 하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냉의 양이 많거나 불쾌한 냄새가 나고, 외음부가 간지럽거나 따갑고, 소변 시 통증이 있습니다.

간혹 질염이 성접촉과 관련이 있다고 오해하는 경우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의 질염은 성접촉과 관련이 없이 생기게 됩니다.


질염은 세균성, 곰팡이성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세균성 질염의 경우 가장 흔한 질염으로 다양한 증상을 나타내는데, 황색 또는 백색의 다량 분비물이 나오고 가려움증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그외 성감염균에 의한 질염은 생선비린내와 같은 심한 악취와 함께 질 주위가 가렵고 따가우며, 속옷이 젖을 정도로 냉이 흐르는 증상을 보이며, 성교 시 통증이나 질에서 출혈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염 예방하기

 



질염은 치료도 중요하지만 재발하지 않도록 예방에도 철저해야 합니다. 한번 걸리고 나면 면역력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 질염을 방지하려면 과로나 스트레스를 피하는게 좋습니다.

♥ 꽉 끼는 바지나 팬티 스타킹은 물론 속옷과 라이너도 본인의 피부상태에 맞는지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는게 좋습니다.

♥ 가능한 습한 환경은 피하고, 질 주위를 씻은 후에는 반드시 충분히 말린 후 속옷을 착용해야합니다 .

♥ 화장실에서 휴지를 사용할 때 앞에서 뒤쪽으로 닦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 외음부의 청결을 유지하고 자극성이 있는 비누나 세척제, 여성용 위생분무기, 향기나는 화장지,
    향기나는 질 삽입물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참고사항]

냉대하와 질염은 여성들이 감기보다 더 잘 걸리는 것입니다보통 냉대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있는 것으로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병원에서 질염이란 진단을 받으면 치료해야 될 병으로 인식하게 됩니다.

냉대하란 질염의 대표적인 증상이고 실은 거의 같은 의미입니다.
즉 질염이 병명이라면 대하란 질염에 대한 증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3040 여성 프로그램


천연호르몬요법을 통해 냉대하, 질 건조증, 요실금 등으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부부 생활에 활력을 높여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3040 여성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신개념 일회용 여성용품

신개념 일회용 고급 여성용품. [보러가기] - 한국 매월 15만개 이상, 누적판매 수량 1,500만개.
인클리어(여성청결제)/WetTrust골드(윤활보습제)/WetTrust Pro-H(윤활보습제)/Orga-S(핫젤)


여성의 가장 소중한 부위의
건조증, 청결관리, 작열감, 가려움증, 악취, 반복되는 질염 등으로 인한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는데 사용합니다.
웨트러스트코리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주사기형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세계 유일 유니크 아이템입니다.
일회용 주사기 타입에 충실한 내용물을 담았으며,
사용 부위에 직접 적용이 가능하여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