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여성불감증] 부부잠자리 적 불감증 해결로 밤마다 달아오르는 방법

 

  결혼초에도 발생하는 불감증

 

아름다워야할 부부생활에서 불감증 문제는 성호르몬이 감소하기 시작하는 중장년층 부부만이 아니라, 선천적, 또는 심리적 이유로 인해 한창 젊은 20~30대 부부들에게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성 불감증은 중년 여성들에게 고민거리를 안겨주는 말하기 곤란한 질환 중의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를 낳고 난 후 기질적으로 질의 수축력이 떨어져서 생길 수 있으며, 아이를 출산하지 않은 주부들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결혼 초기에도 성감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도 증가하여 진정한 결혼생활의 즐거움을 느껴야 할 나이에 오히려 성생활이 고통스럽거나 전혀 느낌이 없는 경우가 발생

하면 즉시 치료에 들어가야 섹스리스로 발전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성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40% 기혼여성

 

여성들은 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부부간의 성관계를 잊은 채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나 교육을 강조함으로써 부부관계의 끈을 그런대로 유지해 왔습니다.

여성불감증에 대해 이야기할 때, 흔히 성관계 때 오르가슴을 느끼는가, 못 느끼는가가 논의의 대상이 되곤 하는데, 한 번도 오르가슴을 경험하지 못했다거나, 자주 경험하지 못한다거나, 특정 부위만 자극하는 것에 의해서도 오르가슴에 이른다거나, 남편과의 섹스보다 자위행위에서 더 강렬한 오르가슴을 느낀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기혼 여성의 40% 정도가 불감증을 느낀다고 하여, 즉 상당수 기혼 여성들이 남편과의 성관계에서 제대로 된 성적 쾌감을 느껴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혼여성들은 일하랴 애 돌보랴, 바쁜 생활에 치여 성관계에 소홀해지고 또 출산 등으로 말 못할 성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 비밀 보장 무료 상담 ] 
지금 고민에 빠진 당신의 성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요실금이나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 프로그램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