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 불만족스럽게 하는 성교통중에 하나인 질경련이란

  질경련이란 

성교통은 여성 3분의 2 정도가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장 흔한 성기능 장애입니다. 여성은 성적으로 흥분하면 음핵과 음순이 충혈돼 자극에 예민해지고 윤활액이 분비되어 음경의 삽입을 쉽게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성교통을 호소하는 여성들은 성교 시 질 또는 음경의 마찰감, 불편함, 통증 그리고 그러한 감각에 따른 성감의 감퇴나 상실을 경험하면서 통증을 경험하게 됩니다. 성교통중에서도 질경련이란 여성에게만 해당하며 성행위시에 남성의 성기가 삽입될 수 없도록 질 입구가 수축되어 굳게 닫히는 것을 말합니다.

정상적인 질의 구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성의 질 아래쪽 1/3 부분의 근육 층에 불수의성 경련이 일어나 음경삽입이 고통스럽고 불가능하게 하여 성교행위가 곤란한 경우입니다.

 


   질경련이 일어나게 되면

 

질경련의 특징은 여성이 질에 남성의 성기가 삽입되는 것을 두려워하며 이 공포 때문에 성교를 회피하고 동시에 통증이 수반하여 성관계가 이루어지지 못합니다 .그러나 성행위를 두려워하지만 대부분 질경련이 있는 여성은 애무나 성적 자극에 반응하며 애액분비도 정상적으로 일어납니다.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성욕을 가지며 음핵(클리토리스)의 자극에 대해 오르가즘에 이르지만 단지 음경이 질내에 삽입이 안 될 뿐입니다.

삽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삽입하려는 의도만 보여도 통증을 느끼게 되는데, 질경련이 오면 여성은 심한 통증과 삽입에 대한 공포 때문에 양 허벅지를 꽉 쪼인다든지 몸을 뒤틀어 빼거나 심한 경우 남성을 밀쳐 버리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인해서 삽입을 할 수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