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살이찌면 잘 빠지지 않는 소음인의 경우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하체가 비만인 경우가 많은 소음인의 다이어트

 


소음인
엉덩이가 잘 발달하여 앉아 있는 모습이 안정감이 있으나, 가슴부위가 빈약하여 움츠리고 있는 느낌을 줍니다. 소음인은 성격이 내성적이고 온순하며 섬세하여 잔재주가 많습니다. 하지만 매사에 소극적이어서 우유부단한 단점이 있습니다.

 


소음인은 비교적 마른 편이지만 주로 하체가 발달되어 있어 균형이 잡히지 않은 몸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하므로 살이 찌면 잘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체질적으로 많이 약한 체질이기 때문에 격한 운동보다는 산소를 효율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순환체조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체질에 맞는

감자나 찹쌀 같은 곡류, 닭고기, 명태, 도미, 조기, 멸치, 미꾸라지, 사과, , 복숭아, 토마토, 시금치, 양배추, 미나리 등이 체질에 맞으며, 몸의 찬 기운을 없애기 위해서는 파, 마늘, 생강, 후추 등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을 발산 할 수 있는 꿀, 인삼, 마늘 등을 먹어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체질에 맞지 않는

소화력이 다른 체질에 비해 떨어지므로 기름진 음식이나  ,보리나 메밀 우유, 돼지고기 등 몸을 차게 하는 성질의 음식은 좋지 않습니다.

 

운동

이 체질은 산책,댄스 등 가볍고 과격하지 않은 운동을 선택해야 하는게 좋습니다.  또 혼자 무언가를 이루는 것에 성취감을 느끼기 쉬우므로 수영,볼링,웨이트트레이닝 등이 성격에 잘 맞는 운동입니다. 태음인과 달리 소음인은 원래 식사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음인 대부분은 전체적인 체중은 적당한 편이지만 하체가 비만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과식하는 경우가 드물지만 몸이 차고 신진대사가 잘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하체에 부종이 생기기 쉬워 하체비만이 되기 쉽습니다. 소음인처럼 과식하지 않는데도 하체가 붓고 살이 찐다면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다고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소음인은 체력이 약하므로 운동을 몰아서 하기보다 30분씩 나눠서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주로 엉덩이와 허벅지에 살이 많이 붙는 부분 비만형 체질로. 하체에 살이 집중되는 체형을 보정할 수 있는 수영, 철봉, 아령 스트레스에 약하기 때문에 평소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며 등과 엉덩이와 허벅지 군살을 빼 주는 스트레칭이 좋습니다 ..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