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애기보험,아기보험(태아보험/어린이보험) 이란, 아기보험비교, 아기보험 추천 이유, 산모,산부가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고, 아기보험 가입 잘하는 방법.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위험을 보장하는 태아보험

 


태아가 태어나면서부터 생겨날 수 있는 위험을 보장하는, 이른바 '태아 보험'에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내 아이이기 때문입니다.

흔히 태아 보험이라 하면 엄마 뱃속에 있는 태아에 대해 보장을 해준다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태아 보험은 엄마 뱃속에 있는 태아에 대한 보장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태아가 태어났을 때 태아에게 발생할 수 있는 선천적인 이상이나 출산으로 인한 질환이 생겼을 때 보장을 해주는 보험입니다.

태아의 선천성이상에는 기형이나 저 체중 출산, 인큐베이터 비용, 신체마비 등이 있는데, 태아보험은 바로 이러한 것들을 보상해주며 또한 어린이들에게 쉽게 일어나는 교통사고, 골절, 화상, 감기, 식중독 등 각종 질병/상해에 대한 치료비나 입원비, 수술비를 실제 들어간 만큼 보장해 주는 보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린이보험은 알지만 태아보험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것이 현실입니다.



 

  태아보험이란


흔히들 얘기하는 태아 보험/아기보험/어린이보험은 따로 따로 있는것일까요
?
어린이보험 과 태아보험을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태아보험은 어린이 보험에서 태아 특약을 추가한 상품 입니다. , 태아보험은 어린이 보험을 기본으로 하는 보험입니다.

때문에 태아보험을 가입할 때 태아 특약 뿐만 아니라, 어린이 보험에 관련된 부분들도 꼼꼼히 따져가며 가입해야 합니다.



 

  질병에 노출위험이 높은 태아

 


신생아들은 면역체계가 형성되는 단계인 어린이들보다 질병에 노출위험이 많습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의 강점은 임신 중에 가입하여 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질병에 대해 국민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선진 치료장비를 사용하거나 신약치료 시 막대한 치료비가 소요되지만 어떤 보험도 신생아의 이러한 위험에 대한 보장을 해주진 못하는 부분을 보장해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고나 질병에 있어 종합적으로 보장 받는 상품이 어린이 태아 보험인데 이는 따로 존재하는 보험이 아니라 어린이 보험의 특약으로 태아부터 가입이 가능한 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



[태아/어린이 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차를 살때는 이것 저것 따져보고, 대리점 방문해보고, 다시 생각해보는 등 수차례 확인을 하고 차를 사는데, 하물며 평생을 따라다니고, 사랑스런 내 아이의 평생을 책임 질수도 있는 보험을 가입할때는 당연히 신중히 검토하고, 이곳, 저곳 알아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2군데 이상 무료 상담을 받아보고, 어떤 태아/어린이 보험이 비교한 사이트에서 더 싸게, 더 좋은 특약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고 가입하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기본적 정보만으로 빠르고 친절하게 태아/어린이 보험관련 비교 견적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태아/어린이 보험에 대한 무료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보험비교닷컴      : 태아/어린이 보험에 대해 간단하고, 빠르게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는 곳.  



 

 태아보험/어린이보험 자주하는 질문

 


태아,어린이보험에 대한 궁금한 사항들을 풀고 어떤 보험이 좋은지 비교해보고, 알아보고,들어보고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태아보험과 어린이 보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nswer :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주된보장은 동일하나 어린이보험에 태아 때 가입을 해야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선천이상, 신생아관련질환, 인큐베이터이용 등에 대하여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할 때 보장을 받는 보험상품을 의미 합니다.
 

태아보험!!! 왜 가입해야 하나요?

Answer :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보험의 필요성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으며, 보험의 종류 또한 여러형태로 발전하였습니다.
종신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상해보험등 일반적인 보험과는 별도로 특정계층을 타킷으로한 실버보험이나 태아보험이 그것인데 이는 저출산과 고령화사회의 시대적 패션보험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시대적·환경적 요인으로 우리아이들이 커가면서 과거보다 사고의 위험이 산재해 있고, 신종 질병군이 생겨나고 있어 무방비의 아이들에게는 보험의 필요성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
조산하는 산모가 늘고있는 것도 환경적 요인인 경우가 많고 선천이상의 아이들이 태어나는 것 또한 이러한 현상 때문이라는 연구결과가 있을 정도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태아보험의 적절한 가입 시기는 언제인가요?

Answer :
  
임신중인 태아를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태아의 성장과 연관지어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태아의 성장이 시작되는 시기인 16주부터 가입하는 것이 좋고 산부인과의 정확한 태아의 상태를 확인가능한 23주를 초과하여 가입하는 것은 위험할 수 도 있습니다
.

임신중 초음파감사 및 여타검사를 통하여 태아의 이상징후가 보여지면 가입할수 없으며 산모에게도 임신성 당뇨등 산모에게 지병이 있는 경우에는 보험에 가입하기 어렵기 때문에 태아보험의 적절한 가입시기는 16주부터 23주 안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물론 태아보험은 출산전까지 가입가능하고 출산전에 가입하여도 선천이상에 대해서는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아기가 태어나면 보험가입이 어렵나요?

 Answer :
 
신생아의 보험가입기준은 태아보험보다 훨신 까다롭습니다.
물론 아이가 아프지 않은 상황에서는 가입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지만 아이들은 흔하게 걸리는게 감기인데 감기로 병원에서 처방전으로 약을 지어 먹었으면 1개월~3개월까지 보험가입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조산으로 아이가 태어났다면 3년동안 보험가입을 하기 어렵고 의사의 완치소견서를 원하는 보험사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위험이 전혀 없는 시기인 태아때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조산을 하는 경우는 우발적인 경우가 많고 원해서 조산하는 산모는 없을 것입니다.

, 시험관아기, 인공수정아기, 배란유도제로 인심한 경우 등과 쌍둥이임신의 경우는 임신중에는 보험사에서 가입이 제한되거나 거절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태어난 다음에 가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험관 아기는 태아보험 가입이 가능하나요?

Answer :
   불임이나 잦은 유산 등으로 시험관 아기를 갖는 부부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 입니다.  이런 경우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과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의 가입조건이 다릅니다. 우선 손해보험의 보험을 가입할 경우에는 아기가 출생한 이후 어린이보험으로 가입가능 합니다. 

태아보험으로 가입 가능한 것은 생명보험사인데 시험관 아기에 대한 심사가 능하고 태아특약인 선천성이상수술비와 입원일당 등을 추가할 수 있는 보험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만약 보장기간이 길지 않으면 환급형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지만 저렴한 보험료를 생각한다면 순수보장형이 더 적합 합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 가입 잘하는 방법

 


그럼 이러한 태아보험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태아보험은 아직 아기가 어머니의 뱃속에 있을 때 아기에게 있을 선천성 이상이나 태어난 후 일어날 수 있는 질병 및 상해에 대해서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용 등에 대한 대비를 위해 자금을 마련해 두기 위해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


첫째,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보험의 기본적인 원칙입니다태아보험도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가입시기를 빠르게 잡는 것은 가입시기에 따라 보험사들이 책정하는 보험료와 보장범위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늦게 가입하게 된다면 높은 보험료에 좁은 보장범위를 받기 때문에 가입을 결정했다면 절대로 늦추거나 망설이지 말아야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


둘째, 출산 후 자녀에게 질병이 발생하면 보험가입이 어렵습니다 .

출산 직 후 자녀에게 질병이나 장애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병력이 남게 되면 추후 보험가입에 영향을 미쳐, 제한을 받거나 출산 후 보험에 가입할 수 없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출산 전에 보험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존 30세 전후로 만기가 되는 어린이보험에 비해 100세까지 만기가 되는 보험이 있습니다이 보험의 장점은 질병으로 인해 성인이 되어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 때 거절되는 경우를 사전에 막고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셋째, 질병과 사고에 대해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어야 합니다 .

사망, 소아암, 백혈병 등 중증 CI와 재해골절, 상해, 어린이질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어야 하며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보장이 포함되는지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태아보험은 성인보험처럼 암보험 따로, 건강보험 따로, 상해보험 따로 가입활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각각의 상품에서는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태아보험 가입 시 종합적으로 보장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

이렇게 글을 읽어도 어떤게 좋은지 어떤게 나쁜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한곳에 물어볼 수도 없습니다. 많으면 어떤게 어떤건지 또한 알수가 없습니다. 4-5군데 비교해보고 선택하시면 큰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전문컨설턴트가 추천하는]        

태아/어린이 보험 선택시 무조건 저렴한 보험 이나 TV, 홈쇼핑 태아/어린이 보험 광고를 보고 덜컥 가입보다는 태아/어린이 보험의 경우 보험회사마다 보험료 차이가 있으므로 보험전문가를 통한 태아/어린이 보험 추천상품 및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격비교 안내 받아 가입하는 것이 고객의 입장에서 경제적인 방법 입니다
최소 10% 이상 싸게, 그리고 좋은 조건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 정보만으로 빠르고 친절하게 태아/어린이 보험관련 비교 견적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태아/어린이 보험에 대한 무료 상담서비스 제공 사이트.
보험비교닷컴      : 태아/어린이 보험에 대해 간단하고, 빠르게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는 곳.  

 


   집은 리모델링, 차는 튜닝, 보험은?

 


돈을 버는 지름길인 보험 리모델링!!! 

 


집은 리모델링해서 현재의 트렌드에 맞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보험 또한 리모델링을 해서 현재, 그리고 미래에 맞게 리모델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은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보험을 유지, 보완, 변경 등을 통하여 개인의 효율을 높이는 관리적 측면에서 꼭 필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험의 종류와 보장범위, 혜택 등 많은 것들이 변했고 또 변화하고 있고, 질병의 변화에 따른 수명과도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 그러므로 한번 가입했다고 그대로 두면 막상 보험의 혜택이 필요한 순간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롱속에 묻어두었던 나의 보험들을 꺼내 다시 한번 재컨설팅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리모델링 한다고 하면 추가로 가입을 해야만 되는 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모델링의 목적은 현재 가지고 있는 상품을 분석하여 좀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는 것으로 현재 보험료가 너무 많이 지출되거나 원치 않는 보장이 끼어 있을 경우 이를 제거 하는 것도 리모델링의 또 다른 방법 입니다 . 자신의 수준에서 적정 보험료를 책정 하는 것은 노후준비에 있어서 꼭 중요한 사항 입니다 .

 

리모델링의 경우 몇 가지 기본적인 원칙을 가지고 리모델링을 하면 좋습니다 .
첫째, 보장자산은 적어도 지금과 동일하거나 증가하여야 합니다 .

둘째, 보험료는 현재 수준과 비슷하여야 합니다.

셋째, 보험료 납입기간은 기존 종신보험의 잔여납입기간보다 길어져서는 안 됩니다 .

** 보험리모델링은 2군데 이상 무료로 받아보셔서 어떤방식이 지금의 현실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는 곳이 좋습니다. 비교 상대가 있어야 어떤게 좋은지 알수 있습니다. **

연금비교넷 : 보험리모델링, 재무설계, 재테크 전문 상담 서비스 무료 제공.
굿모닝리치 : 특정보험회사를 추천하지 않는 최적화된 무료견적 서비스 제공.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