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35세이후 임신출산하는 고령임산부(노산) 필수 가입 애기,아기보험추천(태아/어린이보험추천비교),아기(태아)보험가입요령, 아기(태아)보험 가입시기.


   고령임산부(노산)의 증가


보통 35살이 넘는 산모를 고령임산부(노산)라고 하는데 특히 초산일 경우를 고위험 임산부라 부릅니다. 최근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2000 6.8% 였던 고령산모 비율이 2009 11.8%까지 높아졌습니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많은 여성들이 자리를 잡기전까지 결혼을 늦게하거나 결혼을 하고나서도 직장 때문에 아이를 늦게 가지는 경우가 많아 고령임산부는 계속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하지만 문제는 노산이 임산부와 태아 모두에게 위험하다는 것인데 이러한 35세 이상 고령임산부일 경우 선천성이상아 확률이 2배로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복지부가 조사한 국내 선천성이상아 실태 조사를 보면 임산부의 연령이 많을수록 이상아 발생률도 많아 35세 이상인 경우 35세 미만보다 2배 정도 높았고, 25세 미만 임산부와 비교할 때는 3배 정도라고 합니다. 무려 100명당 한명꼴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선천성이상이란

 


가장 큰 문제는 고령 임산부들이 상대적으로 임신 중독증이나 고혈압성 질환, 당뇨 등의 위험이 높아서 선천성 기형아나 미숙아를 낳을 확률도 높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선천성이상이 무엇이며 왜 산모와 태아에게 치명적인 것인가? 선천성이상이란 아기가 태어났을 때부터 이미 모습이나 기능에 이상이 있는 상태를 의미하며 이로인해 심하면 유산이나 신생아사망 등을 가져올 수 있고 생존한다 하더라도 평생 불구로 살 가능성이 높으므로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선천성이상의 구체적인 종류로는 손가락이나 발가락이 정상보다 많은 다지증이나 입술갈림증, 입천장갈림증, 다운증후군 등의 순으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늘어나는 고령임산부로 선천성이상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맘이라면 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한 것도 사실입니다.


 

   태아때부터 성인까지 내 아이를 지켜주는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에 태아 특약(선천성특약, 저체중아특약, 주산기질환)을 추가한 것을 말하는데 출생 이후에도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어린이보험의 역할을 하면서 성인까지 아이를 지켜주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부모들이 태아 시 보험의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태어난 뒤에 어린이보험으로 가입하면 된다고 생각하거나 성인이 되고 난 뒤에 의료실비보험이나 생명보험을 들어주면 된다고 막연히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굉장히 위험한 생각으로 자라나면서 다치는 사고와 질병이 잦은 것이 사실이지만 그만큼 완치도 쉬운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태아 상태에서 생긴 질병은 면역체계가 생기지 않은 상태라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태아가 출생 직후 치료받는 경우의 대부분이 선천성 질환이라 국민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선진 치료장비를 사용하거나 신약치료 시 막대한 치료비가 소요될 수 있어서 가계에 크나큰 부담이 되므로 더욱 태아일 때 미리 미리 준비해놓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태아/어린이 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차를 살때는 이것 저것 따져보고, 대리점 방문해보고, 다시 생각해보는 등 수차례 확인을 하고 차를 사는데, 하물며 평생을 따라다니고, 사랑스런 내 아이의 평생을 책임 질수도 있는 보험을 가입할때는 당연히 신중히 검토하고, 이곳, 저곳 알아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2군데 이상 무료 상담을 받아보고, 어떤 태아/어린이 보험이 비교한 사이트에서 더 싸게, 더 좋은 특약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고 가입하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기본적 정보만으로 빠르고 친절하게 태아/어린이 보험관련 비교 견적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태아/어린이 보험에 대한 무료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보험비교닷컴      : 태아/어린이 보험에 대해 간단하고, 빠르게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는 곳.  





   태아보험 가입요령

 


태아보험, 저체중아와 조산아, 선천성이상 위협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도록


신생아들은 면역체계가 형성되는 단계인 어린이들보다 질병에 대한 위험이 많으며, 태아가 출생 직후 치료받는 경우의 대부분이 선천성 질환이라 국민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선진 치료장비를 사용하거나 신약치료 시 막대한 치료비가 소요될 수 있어서 가계에 크나큰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어떤 보험도 신생아의 이러한 위험에 대한 보장을 해주진 못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태아의 선천성 기형이나 저 체중 출산, 인큐베이터 비용 보상에서부터 어린이들에게 쉽게 일어나는 교통사고, 골절, 화상, 감기, 식중독 등 각종 질병, 상해에 대한 치료비나 입원비, 수술비를 실제 들어간 만큼 보장해 주는 ‘태아보험’ 이 예비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


태아관련 담보가 확실하고 질병과 사고에 대해 종합적으로 보장할 수 있도록

사망, 소아암, 백혈병등 중증 CI와 재해골절, 상해, 어린이질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어야하며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보장이 포함되어야 좋습니다
.
또한 저체중아 육아비용(인큐베이터), 신생아 입원급여금, 선천성 수술위로금등 태아관련 담보를 확실히 살펴봐야 합니다
.

태아보험은 성인들처럼 암보험 따로, 건강보험 따로, 상해보험 따로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상품에서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태아보험 가입 시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태아보험, 가입 시기는 임신 후 22주전까지


태아보험의 필요성을 인식했다 하더라도 늦게 가입함으로 인해 태아보험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태아보험은 임신 중에만 가입하면 된다고 착각하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태아보험은 각 보험회사별로 임신 주에 따라 보험가입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즉 임신 주가 늘어날수록 상품선택의 폭이 좁아져 선천이상, 신체마비, 저 체중아에 관한 보장은 받을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

손해보험의 경우는 임신 22주가 지나기 전에 가입을 해야 가능합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에 가입하기로 결정을 했다면, 가입시기를 미루지 않고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즉 태아보험은
임신을 인지한때, 생명사: 임신16주때 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임신 22주 이전에 가입해야 출산위험에 대한 담보를 선택해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자녀 출산후 자녀의 선천성 수술비,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보장 선택특약을 꼭 가입할 수 있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또한, 출산 직후 자녀에게 질병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병력이 남게 되면 추후 어린이보험이나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보험사가 거부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출산 전에 보험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Tip :
태아등재란? 
임신중에 가입 후 자녀가 출생하면 증권에 태아로 기입되어있는 부분을 다시 자녀이름, 주민번호를  바꾸는 것을 태아등재라 합니다 .준비서류는 출생자녀의 주민번호등록등본이 필요합니다 .

생명사 또는 손해사 장단점을 확인하고 가입하는게 유리


생명사 손해사의 장단점을 활용하는게 좋은데, 어린이 보험은 생명사와 손해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특징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생명회사 상품은 백혈병, 암 등 중대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강하며 보장금액 정액형 상품인데 반해, 손해회사 상품은 보장해주는 사고 범위가 넓습니다 .이들 상품은 실제 치료비만큼 보장해주는 실비보장형 입니다 .


 

[전문컨설턴트가 추천하는]        

태아/어린이 보험 선택시 무조건 저렴한 보험 이나 TV, 홈쇼핑 태아/어린이 보험 광고를 보고
덜컥 가입보다는 태아/어린이 보험의 경우 보험회사마다 보험료 차이가 있으므로
보험전문가를 통한

태아/어린이 보험 추천상품 및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격비교를 안내 받아
가입하는 것이 고객의 입장에서 경제적인 방법 입니다
최소 10% 이상 싸게, 그리고 좋은 조건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 정보만으로 빠르고 친절하게 태아/어린이 보험관련 비교 견적을 무료로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 태아/어린이 보험에 대해 간단하고, 빠르게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는 곳.  

 

상품명

상품특징

무료상담

 

태아부터 35세까지 소중한 자녀의 질병ㆍ상해의료비 보장

치아골절진단시 지급(특약선택시)

학교생활 및 통학에 따른 각종 위험 보장

[무료상담]

 

출생부터 사망까지 100세보장 보장해 드립니다.

신담보 추가를 통한 자녀보험 경쟁력 강화

[무료상담]

 

시력이 나빠지거나 치아가 안 좋아져도 보상(특약)

미숙아 출산시나 신생아 입원의 경우도 보장

소아암,백혈병으로 진단시 보장(특약)

[무료상담]

 


   집은 리모델링, 차는 튜닝, 보험은? - 집에서 잠자고 있는 보험 재 확인하기

 


돈을 버는 지름길인 보험 리모델링!!! 

 


집은 리모델링해서 현재의 트렌드에 맞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보험 또한 리모델링을 해서 현재, 그리고 미래에 맞게 리모델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은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보험을 유지, 보완, 변경 등을 통하여
개인의 효율을 높이는 관리적 측면에서 꼭 필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험의 종류와 보장범위, 혜택 등 많은 것들이 변했고 또 변화하고 있고,
질병의 변화에 따른 수명과도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

그러므로 한번 가입했다고 그대로 두면 막상 보험의 혜택이 필요한 순간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장롱속에 묻어두었던 나의 보험들을 꺼내 다시 한번 재컨설팅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리모델링 한다고 하면 추가로 가입을 해야만 되는 줄 알고 있습니다 .
하지만 리모델링의 목적은 현재 가지고 있는 상품을 분석하여 좀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는 것으로
현재 보험료가 너무 많이 지출되거나 원치 않는 보장이 끼어 있을 경우 이를 제거 하는 것도
리모델링의 또 다른 방법 입니다
.
자신의 수준에서 적정 보험료를 책정 하는 것은 노후준비에 있어서 꼭 중요한 사항 입니다 .

 

리모델링의 경우 몇 가지 기본적인 원칙을 가지고 리모델링을 하면 좋습니다 .
첫째, 보장자산은 적어도 지금과 동일하거나 증가하여야 합니다 .

둘째, 보험료는 현재 수준과 비슷하여야 합니다.

셋째, 보험료 납입기간은 기존 종신보험의 잔여납입기간보다 길어져서는 안 됩니다 .

** 보험리모델링은 2군데 이상 무료로 받아보셔서 어떤방식이 지금의 현실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는 곳이 좋습니다. 비교 상대가 있어야 어떤게 좋은지 알수 있습니다. **


연금비교넷 : 보험리모델링, 재무설계, 재테크 전문 상담 서비스 무료 제공.
굿모닝리치 : 특정보험회사를 추천하지 않는 최적화된 무료견적 서비스 제공.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