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속궁합] 부부속궁합 중요한 이유


하루가 멀다하고 부부에서 남이 되는 이들이 생겨나는 요즘.
속궁합이 잘 맞으면 이혼도 못한다는 말이 많습니다.

통계청의 이혼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이혼 건수 123999건 이라고 합니다.

이혼 사유로는 성격차이가 57801건으로 1위를 차지하는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격차이 라는 것은 부부관계를 뜻한다고 합니다.

 

부부성관계가 많지 않은 '섹스리스 부부'가 늘고 있습니다.

부부 사이인데도 성생활을 하지 않는 부부를 섹스리스 부부라고 합니다.


보통 특별한 이유 없이 최근 2개월 동안 섹스가 없었다면 섹스리스 부부에 해당됩니다.

그런데 한국성과학연구소의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20~40대 부부 열 쌍 중 세 쌍은 섹스리스부부라고 합니다
.

 

 

 

 


여성의 폐경기가 시작되는 50대라면 몰라도 20~40대라면 아직 성욕이 왕성할 시기입니다.

성생활은 부부 사이에 가장 행복해야 할 순간인데 이렇게 성생활을 멀리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문가들은 그 원인을 맞벌이와 직장 내 스트레스 그리고 상대방에 대한 관심 부족 등을 꼽고 있습니다.

결혼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오랜 기간 살아온 남녀가 만나 서로에게 맞춰가며 닮아가는 과정이라고들 말합니다.

우리 모두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고 노력합니다.
 
그렇다면 행복을 위한 조건으로는 뭐가 있을까요

사랑, 이해 등 여러 가지 요건들. 그리고 이 과정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부부간의 성생활입니다.

성생활도 결혼과 같은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속궁합이 딱 맞는 부부는 많지 않습니다.

서로가 상대방에게 맞춰가며 함께 즐기려는 마음으로 둘 만의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출산이라는 인생의 큰 이벤트를 겪으며 많은 변화를 보이는 여성의 질.

얼굴이나 피부보다도 더 빨리 늙어가는 것이 바로 여성의 질이라 볼 수 있습니다.

 

50세 전 후에 페경기와 동시에 임신과 출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탄력을 잃어가면서

대다수의 여성들은 점차 성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일게 되고 그러다 보면 성삼도 점차 감소하여

어느덧 성 생활을 멀리하게 되는 악순환을 겪게 되는 것입니다.

 

평생을 같이 해야하는 부부 속궁합만큼 부부간의 친밀한 감정을 만들어주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속궁합이 맞지 안는다면 노력해야 하는건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관련 연관글]
[부부성관계향상프로그램] 부부관계 서로에게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부성관계향상프로그램
[여성질수축] 부부관계를 좀더 흥분되고 짜릿하게 만들어주는 여성질수축, 상대방을 위한 노력.
자극없는 무료한 부부성관계를 해결하기 위한 질수축운동, 등돌리고자는남편 나만 바라보게 하는 방법
케겔, 케겔운동이란, 케겔운동효과로 질수축뿐만 아니라 질방귀 도 잡아주는 효과를 가져다 주는 케겔운동
부부라면 관심가져야 할 부부관계향상프로그램,(속궁합,부부잠자리개선,부부성교통개선,요실금개선프로그램)
질수축 하는데 중요한 운동인 케겔운동으로 질에는 탄력을, 남편은 만족감을.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