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종신보험 가입 시 이것만은 주의 하세요.

종신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사망 시 보험금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종신보험의 사망 보험금이 보장자산이 되는 것입니다. 종신 보험은 다른 만기가 있는 보험과는 달리 가입 시부터 계약자가 사망 시 원인을 가리지 않고 보장을 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신보험은 보장범위가 가장 넓고, 보장 기간이 가장 긴 보험으로 불려 집니다.

 

이러한 종신보험은 사망보장금외에 별도로 건강보장, 암보장 및 연금전환 등 다양한 부가적은 선택특약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가적은 특약에 대해서는 이미 가입한 건강관련 보험과 앞으로 가입할 건강보험을 생각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신보험으로 건강관련 보장을 할 경우, 비효율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경우로 암보장인데, 종신보험이 암보장 관련 특약이 갱신형이라면 비 갱신형 개별 암보험을 별도로 가입하는 것과 비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종신보험 가입 시 주의해야 할 점.

큰 금액을 보장받겠다는 욕심으로 자신의 수입 수준에 비해 많은 보험료를 내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보장성보험은 수입의 5-10%정도에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약을 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만약의 경우 해약할 것을 대비해서 해약 환급금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시보험 상품은 보험료를 불입해야하는 기간이 길기 때문에 가입 후 본인의 경제 상황이 어려워 보험을 유지하지 못할 경우도 대비해야 합니다. 경제사정이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중도해약을 하게 되면 많은 손실은 감안해야 합니다.

 

사고의 위험을 대비한다면 반드시 비슷한 조건의 정기보험과 비교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족의 재개나 생활자금, 또 상속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면 정기보험을 활용하는 것도 보험료를 절감하는 방법입니다.

 

종신보험에 가입하셨다면 보험회사의 자산규모와 지급 여력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종신보험을 가입하고 보험료를 완납하셨다면 연금전환은 자재해야 합니다. 보험료로 20년정도 납입을 한다고 해서 연금 재원이 많이 적립이 되어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연금전환을 하게되면 아무런 보장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종신보험은 연금전환을 함과 동시에 보장이 사라지게 됩니다.

 

보험을 가입하기 전에는 내가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의 성격을 면밀히 파악하는 것이 손해를 보지 않고 끝까지 유지하면서 보장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무조건 설계사의 말만 믿어서도 안되고 보험료가 저렴한 보험만을 선택해서도 안됩니다. 저렴한 보험만을 선택하다보면 제대로 보장을 받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본인이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전문 FC 에게 문의를 하거나 보험회사에 직접 전화하셔서 문의를 해야 합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보험으로 인해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었으면 합니다 .


        
연금, 보험, 가입을 하지 않아 가입을 고려중이실 경우에는 비교를 한 후
가입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사이트의 신뢰성도 의심되고, 
내 개인정보가 빠져나가는 것은 아닐지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기본적 정보만으로 연금,보험관련 비교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의료실비, 건강, 태아/어린이, 실비, 운전자/상해보험에 대한 서비스 제공 사이트.
연금비교넷    : 저축/교육, 변액, 연금/연금저축, 종신/정기연금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리치플렌에셋 : 재무설계, 재테크, 보험리모델링, 목적자금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종신/정기보험 정보] - 종신보험 - 비올때 가족을 위한 든든한 우산 하나가 있습니다 .
[종신/정기보험 정보] - 사망에 대한 보장을 종신토록 받을 수 있는 종신보험
[유용한 보험 정보] - 종신보험 가입 시 특히 주의해야할 이 것
[보험용어] - 보험이란 무엇인가
[종신/정기보험 정보] - 건강보험이 왜 종신보험보다 인기가 있을까?
[종신/정기보험 정보] - 종신보험 따져보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