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유학준비] 유학 가기전에 준비,확인해야할 사전 필수 유학준비 사항 알아보기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버린 유학

 


대한민국만큼 교육열이 뜨거운 나라는 찾아보기 힘들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수준의 교육열을 가진 곳이 대한민국 이라고 합니다. 유학은 더 이상 어느 한 계층의 특권이 아니라,  조금만 눈이 트인 부모라면 유학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

하지만 무턱대고 아무 곳에나 유학을 보낼 수는 없을 터. 좀 더 양질의 시스템으로 우리아이 유학을 성공적으로 이끌 방법은 없는 것인지 알아보고, 찾아보는 부모님들이 늘고 있습니다.


해외유학은 적지 않은 비용에 부담감이 큰 만큼 꼼꼼하게 준비하고 알아봐야 합니다 .


 

   현명한 유학을 위한 준비사항

 


 

1.유학 프로그램 또는 유학원 선정,

유학 프로그램의 종류 = 학교와 홈스테이를 결정하여 보내는 일반형과, 처음부터 끝까지 유학원에서 관리하고 방과후 한국 학습을 보충해 주는 관리형, 그리고 일반형에 약간의 보충 프로그램을 보완한 절충형(순수 관리형)으로 구분할 수 있고, 부모동반도 가능합니다 .

일정 수준의 현지영어를 터득하기 위한 목적으로 일반학생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구분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현지 영어 듣고 말하기,

둘째 현지 문화체험,

세째 독립심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2. 유학시
거주형태 결정,

거주형태로 본 유학 = 거주형태는 현지인 홈스테이와 한국인 홈스테이 그리고 렌트를 하는 부모동반,학교 기숙사로 구분할 수 있는데, 영어와 문화 체험을 위해서는 현지인 홈스테이가 가장 바람직합니다 .


3. 유학
지역 선정

지역 결정 = 지역선정은 기후조건을 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도시와 시골은 많은 차이가 있는데,  시골의 경우 한국 시골과 같이 따스한 인심과 약간은 못 살더라도 모든 주위 분들이 우리 학생들을 도와주고 선생님이 되어 줌으로써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이지 않은 홈스테이들은 우리 학생들을 자식같이, 가족같이 대해 줌으로써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유학생활을 즐기게 해주는데 반해, 도시에서 좋은 홈스테이를 구할 확률이 30%라면 시골은 70% 정도의 확률은 될 것 입니다 .


4. 유학할
학교 선정

학교 선정 = 학교선정은 전체학생수,한국학생의 숫자, 선생님들의 관리경험, 대학진학률,지역, 위치,교과목 유.,액티비등 전반적인 사항등을 고려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


5. 유학시
현지 적응 = 이와 더불어 적응과 학습단계를 구분하여 볼 경우 현지 적응이 항상 우선되어야 하며, 수강 능력 만 아니라, 혼자서 잘 지낼 수 있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간과하기 쉬운 몇 가지 준비사항을 열거해 보면

(1)
홈스테이를 하기 위해서는 혼자서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어려서부터 부모
    품을 떠나 혼자서 지내 본 학생들은 어린 나이에도 적응이 수월합니다. 그래서 친척집이나 캠프 또는
    어학 연수를 통한 시험과 연습이 도움이 됩니다. 

(2)
자신을 돌보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
     부모님이 도와주지 않더라도 혼자서 자신의 주변을 정리하고 꾸려나갈 수 있는 훈련이 중요합니다.

(3)
유학의 성패는 홈스테이에서 결정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홈스테이에서 사랑받고 귀여움을 받기 위해서는 새로운 문화에 적응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말로만 듣는 것으로는 부족하고 실제로 한국에서부터 연습이 도움이 됩니다.

(4)
부모님의 협조가 무엇보다도 절실합니다. 
     공부에만 너무 치중하는 것보다 현지인들의 권고와 조언을 잘 수용하여 아이들이 현지 아이들과
     비슷하게 생활을 하면서 단기간에 영어를 습득하도록 노력하는게 좋습니다 .

 

[현명한 어학/유학을 위해 도움되는]

장학금 및 어학연수 상담 신청 [링크]
취업 어학연수 상담 신청 [링크]
영국캠브리지 대학교 B.E.C(Business English Certificate) 상담 신청 [링크]
해외 명품 인턴쉽 상담 신청 [링크]
미국 Summer Work&Travel 세미나 참가 신청 [링크]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