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비갱신형 암보험 과 CI 보험과의 관계는

비갱신형 암보험이란 3-5년마다 보험료가 바뀌지 않고 처음 가입할때의 보험료가 납입간이 끝날 때 똑같이 유지되는 상품을 말합니다.

암은 시간이 지날수록 발생률이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갱신형으로 가입하면 갱신시 보험료가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비갱신형을 선택하는 것이 보험료를 아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비갱신형 암보험들이 시장에서 자취를 감추고 있습니다. 암 발생률이 높아짐으로 인해서 보험사들이 감당해야할 보상비가 늘어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보험사들은 치명적질병(CI) 보험이나 종신보험 등에 붙이는 특약 형태로 암보험을 내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특약 상품은 암 전용 보험에 비해 보장 혜택이 적고, 갱신주기도 짧아 불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Escalera al cielo / Stairway to heaven
Escalera al cielo / Stairway to heaven by Davichi 저작자 표시

여기서 말하는 CI 이란 “Critical lllness” 즉 치명적인 암, 심근경색, 뇌졸증, 말기신부전증 등 중대한 질병 발생시 충분한 치료를 위해 보험금을 지급하는 보험입니다.

 

CI 보험은 어떤 질병이 보장의 대상이 될 수 있는가에 대하여 충분한 이해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CI 보험의 가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보험자(보험가입자)의 병력과 현재의 건강상태입니다. 건강에 이상이 있는 상태로 가입을 하면 보험금 지급 단계에서 병력이 발생될 경우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중대한 질병 : 중대한 암, 중대한 급성심근경색, 증대한 뇌졸증, 말기신부전증, 중대한 화상, 중증만성간질환, 중증, 만성폐질환

중대한 수술 : 관상동맥우회수술, 대동맥인조혈관치환수술, 심장판막치환수술, 5대장기이식수술

CI 보험은 2002년에 처음 도입되었으며 암, 심근경색, 뇌졸증, 말기심부전증 등 치명적인 중대질병 발생시 충분한 치료를 위해 보험금의 50% 또는 80%를 선지급 받을 수 있고, 나머지는 사망 또는 장애지급률 80% 이상 진단시 지급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생존시 고액의 치료비, 간병비, 요양비등 생활치료자금을 보장해주고 사망시에는 잔여 보험금을 지급하여 유족들의 생활안정에 기여하는 상품입니다.


        
연금, 보험, 가입을 하지 않아 가입을 고려중이실 경우에는 비교를 한 후
가입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사이트의 신뢰성도 의심되고, 
내 개인정보가 빠져나가는 것은 아닐지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기본적 정보만으로 연금,보험관련 비교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의료실비, 건강, 태아/어린이, 실비, 운전자/상해보험에 대한 서비스 제공 사이트.
연금비교넷    : 저축/교육, 변액, 연금/연금저축, 종신/정기연금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리치플렌에셋 : 재무설계, 재테크, 보험리모델링, 목적자금 상담 서비스 제공 사이트.



[암 보험 정보] - 갱신형과 비갱신형 암보험의 차이점
[암 보험 정보] - 암보험 가입요령
[암 보험 정보] - 비갱신형 암보험 과 CI 보험과의 관계는
[암 보험 정보] - 갱신형 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 각각의 차이점을 알아보면.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