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생활속 습관으로 익혀야할 개인 신용관리 올리는 방법




     1.     소액이라도 연체는 단 하루도 하지 않는다.
소액이기 때문에 조금씩 연체가 되더라도 신용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연체금액이 적거나 연체 기간이 짧더라도 개인의 신용도가 낮아지게 되므로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2.     건전한 대출 습관을 갖는다.

무엇보다 본인의 능력을 넘어선 대출은 금물입니다. 본인의 소득과 상환능력에 따라 적정 규모의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만약 대출 상환을 하는 도중 연체가 예상되면 사전에 거래은행과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도 연체가 일어나는 것은 원치 않으므로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할 수 있을 것입니다 .

 

3.     주거래 금융기관을 만든다.

주거래 금융기관을 지정하여 꾸준히 거래하면 거래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신용확보에 유리해 집니다. 급여이체, 카드대금 결제, 공과금 이체, 통신비 납부 등 금융 거래를 한 금융기관에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렇게 주거래 금융기관을 이용하면 대출시 우대금리, 수수로 면제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금융기관을 통한 불필요한 신용조회는 하지 않는다.

카드발급이나 대출 신청 시, 또는 인터넷으로 대출가능 여부 조회시 모두 신용조회수가 올라갑니다. 이러한 조회활동은 실제 거래가 일어나지 않더라도 신용정보상 기록으로 남게 되고 조회건수가 많아질수록 개인의 신용도는 하락하게 됩니다.

 

꼭 필요한 대출이나 카드 발급이 아닐경우 금융기관을 통해서 불필요한 신용조회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5.     주소지가 변경되면 해당 금융기관에 반드시 통보한다.

이사등으로 청구서 수령지가 변경되었는데 미리 주소변경이나 통지를 하지 않아 청구서를 받지 못한 경우 그 대금의 연체로 채무불이행정보가 등록 될 수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연체를 하게 되고, 연체 기간이 오래 지나게 되면 채무불이행으로 인한 피해가 커지게 되므로 주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해당 금융기관에 통보하시기 바랍니다.

 

6.     신용 한도를 미리 설정한다.

신용을 사용하기 전에는 신용 한도를 미리 정하고 설정된 한도 내에서 자신의 소득에 맞게 지출해야 합니다. 신용한도를 설정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할 것은 기본적인 생계비를 줄이지 않고도 채무를 상환할 수 있는가 하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에서 신용 카드 대금이나 할부금등의 상환액이 차지하는 비율이 25%를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     자동이체를 최대한 이용한다.

각종 공과금 및 통신요금 등은 자동이체를 활용하여 부주의에 의한 연체를 최대한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주거래 은행의 경우, 자동이체 고객을 선회하므로 신용 평점도 올릴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통장에 잔액이 없을 경우 연체될 수 있으므로 통장 잔액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

 

8.     자신의 신용정보를 정기적으로 확인한다.

신용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신용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신용도가 어떤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신용거래기록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있는지 등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또한 자신도 모르는 사이 금융기관 등에서 본인의 신용조회를 하지 않았는지도 꼼꼼히 체크해봐야 합니다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신용등급조회하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참!!! 왼쪽에서 계속 따라다니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