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 성생활 불만족 해결하는 방법

성생활의 유익은 먼저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생리적 현상으로서 각종 호르몬의 활발한 작용에 있습니다. 사람은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도파민과 같은 화학물질이 발생되어 기분이 좋아지고 긴장 해소와 함께 심신의 고통을 이겨내는 스트레스 내성이 길러지게 되어 있습니다.

신체접촉을 갖게 되면 쾌감을 일으키는 엔돌핀이 상승하여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면역기능이 강화 됩니다.

주기적으로 성생활을 유지하는 여성은 에스토스테론의 혈중 농도가 높아 월경이나 임신 출산 등 생리기능이 순조롭게 유지되며 생리관련 문제들이 치유됩니다. 또한 체내 독성을 분비하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감소됨으로써 피부가 고와지고 에스트로겐은 골다공증을 막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무엇보다 정서적 안정과 배우자와의 신뢰감을 바탕으로 한 규칙적인 부부관계는 여성의 삶의 질을 한 차원 높이는 지름길이며 남녀의 교감과 믿음 그리고 배려 등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되고 있는 관계 입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르가슴을 많이 느낀 여성의 걸음걸이가 그렇지 않은 여성의 걸음걸이보다 당당하고 힘찬 느낌을 준다고 한다. 과연 이게 사실일까
?

영국 서부 스코틀랜드 대학의 스튜어트 브로디 박사팀과 벨기에 연구진에 의해 오르가슴을 느낀 경험이 많은 여성은 성큼성큼 크게 걸으며 척추의 움직임이 많고, 골반의 회전력을 이용해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인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연구팀은 여성의 골반근육은 이상이 있을 시에 원활하게 움직일 수 없어 성생활을 할 때 오르가슴 반응이 약화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 근육은 평상시 걸음걸이에도 나타난다고 이 연구 결과에 덧붙였 습니다 .또한 오르가슴을 자주 느낀 여성은 성(
)적인 능력에 자신감을 갖게 되어 더욱 당당한 걸음걸이를 갖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오르가즘이란 남녀가 성관계를 가질 때 느끼는 절정감, 쾌감을 이르는 말입니다 .누군가는 오르가즘에 대해 “처음에는 약하지만 어쩐지 기분이 좋아지고 절정에 다가감에 따라서 전신의 신경이 모두 성기(여성의 경우 클리토리스)에 집중되면서 몸 전체에 느긋한 기분이 확산되어 힘이 쭉 빠지는 듯한 허탈감을 느낀다"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

성행위가 절정에 달했을 때 팽창된 근육과 신경이 폭발하는 순간의 압도적인 쾌감을 표현한 것 입니다 .오르가즘은 절정감이라고도 하고, 남녀를 막론하고 ‘신이 인간에게 준 가장 놀라운 선물’이며, 인간에게 있어서 ‘그보다 더 좋은 것이 없는 것’이라고도 합니다 .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이 이러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섹스리스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 입니다 .


 한국성과학연구소의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20~40대 부부 10쌍 가운데 3쌍이 섹스리스(sexless)라고 합니다. 보통 특별한 이유 없이 최근 2개월 동안 섹스가 없었다면 섹스리스 부부에 해당됩니다 .

섹스는 부부간의 금슬을 확인하는 중요한 잣대 입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이혼을 하는 부부의 80%는 섹스리스 부부였다는 보고도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섹스리스의 원인

 



성생활은 부부 사이에 가장 행복해야 할 순간인데 이렇게 성생활을 멀리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장 큰 원인은 출산으로 인한 질의 헐거움으로 인한 질 압력이 떨어짐으로써 흔히 얘기하는 조여줌이 안됨으로써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출산을 많이 한 여성은 질이 헐거운 증상으로 질에서 방구 빠지는 소리가 나거나,성관계 때 질이 조여지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

목욕탕에 갔을 때 질에 물이 들어가서 탕에서 나올 때 질에서 물이 흐르는 증상이 보이는 경우 질이 헐겁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질은 평소 닫혀 있어서, 물이 한 방울도 안 들어갑니다 .).




   섹스리스 자가진단 Test 하기


자가진단 테스트

1. 현재의 성생활에 대한 만족도와 불감증, 성기능 장애에 대한 자가진단 테스트 입니다 .

2. 성욕이 없고 절정을 잘 느끼지 못한다.

3. 성교시 잡아주는 힘이 없고, 늘어진 느낌이 든다.

4. 성교 후 , 출혈이 있다.

5. 성교시 불편감이 있고, 생식기에 가려움이 있다.

6.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

7. 윤활 작용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1개 이상 체크되시면 여성의 성적 매력이 떨어지므로 자궁관리가 필요합니다.



   부부 성의 중요성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 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배제하고서는 논할 수가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부부관계도 신혼이 지나면 점차 뜸해지는 것이 사실 입니다. 처음에는 불만을 갖는 수준이지만 나중에는 포기하게 돼 결국에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탄력성을 잃는 경우가 많아, 성적인 매력을 갈수록 적어 집니다 .


 


   섹스의 효과

 
WIRED Article
WIRED Article by Theiggsta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남녀를 불문하고 섹스 하는 빈도가 높고 더 강한 오르가슴을 느낄수록 몸이 젊어진다는 것 입니다 .55세 나이에 1년에 38번 정도 섹스 하는 사람이 횟수를 116회로 늘리면 신체 연령은 1.8년 젊어 집니다. 


여기에 만족감이 높은 섹스라면 무려 8년이나 젊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스트레스 감소 효과와 심혈관계의 노화를 예방하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스니다 .


두 번째로 섹스 자체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그를 통한 관계 형성과 정서적 만족감을 준다는 것입니다 .



   성적만족도를 높이는 질의 수축력


성적 만족도를 좌우하는 질 수축력

성관계시 남성의 성적 만족도는 여성의 질 수축력에 의해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모든 여성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의 자연스러운 수축과 이완의 반복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여성들과는 달리 명기라 불리는 여성들은 그 수축과 이완의 정도를 본인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힘이 있어서 남성의 성반응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25세 전후로 약해지는 질 근육

여성의 질 근육은 일반적으로 25세 전후로 해서 근육의 힘이 약해지기 시작합니다. 점막에서 분비되는 애액도 30대에 접어들면 점점 감소해 마흔을 전후해서는 윤활액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질 근육의 악화와 애액 감소는 결국 성적으로 깊은 만족감을 누릴 수 없도록 함은 물론 남자에게도 다양한 성적 쾌감을 선사할 수 없게 됩니다 .




 

   케겔의 효과



by Dimensione Intima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1:1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비밀보장).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