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질건조로 인한 성관계 트러블 해결하기.

 

   성관계 효과

 

빠르게 돌아가는 현 사회에서의  스트레스와 긴장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섹스는 부부간에 대한 친밀감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가장 편안한 휴식처 입니다 .심신의 안정을 얻어 다음날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얻기 때문입니다.


섹스는 또한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며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며, 면역력을 증가시켜 감기나 독감 등 호흡기질환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섹스를 할 때 형성되는 엔도르핀은 내장기능을 좋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데 이로서 남성이 나이보다 젊어보이게 되고 신체적으로도 젊어지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엔도르핀은 아픔을 없애주는 자연 진통제가 되기도 합니다. 이처럼 섹스는 긴장을 풀어주고 심적 안정감을 갖게 해주는 묘약이기도 합니다.


 

   애액이 나오기까지

 

일반적으로 젊은 여성들의 경우, 성적 자극을 받으면 15~30초 안에 성적 흥분이 일어나 질 분비물이 나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갈수록 여성의 질 분비물이 나오기 위해서는 평균 4~5분의 시간이 소요되며 질의 수축과 확장에도 장애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사이가 오래될수록 전희가 중요합니다

.

젊은 여성들은 오르가즘을 느끼면 1분에 8~12번 정도 수축이 일어나지만 중년 여성들은 4~5번으로 약 2~3배 가량 급감하는데,

이러한 중년 여성들의 성적 욕구는 최고조이지만 신체적 성 능력은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

 



  성교통에 대한 남녀의 생각차이

 


이렇게 현격히 떨어진 신체적 성 능력으로 인한 부부관계에서 아내 측에 이상이 생기면 치료할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큰 문제 입니다 .

여성은 불감증, 성욕저하, 성교통, 질 건조증 등이 가장 흔히 나타나는 성기능 장애입니다. 남성의 발기부전과 달리 여성의 성기능 장애는 부부생활을 아예 할 수 없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장애가 있어도 성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남성들보다 치료에 소극적입니다.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시 교통은 남성으로 하여금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고통으로 인한 감정표현이 성만족으로 인한 감정표현으로 오해를 일으켜 남성으로 하여금 더욱 격렬한 섹스를 유발해서, 더욱 성교통을 일으키게 하는 악순환을 가져오게 하기도 합니다 .


 

   질 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

 


질 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은 부부생활의 가장 큰 적입니다.

기혼 여성의 80% 미혼여성 50%이상이 이 질병을 경험합니다. 이 증상이 나타나면 분비물이 나오지 않아 남편과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할 수 없고 통증 때문에 부부관계를 멀리하게 되어 급격하게 성욕이 감퇴하고 불감증이 찾아오게 됩니다 .


심한 경우에는 걸을 때조차 고통에 제대로 걷지 못하고 비애나 슬픔, 공포로 인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끙끙 앓지만, 심리적인 문제로 치부해 버리거나 자존심의 문제로 숨겨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병이라 여기지 않고 쉬쉬하기 때문입니다 .


결국 성교통으로 이어져 만족스러운 부부생활을 할 수 없고 오랜 시간 지속되면 남성의 발기부전 못지않게 부부 성 트러블의 원인이 됩니다 .또 질 건조증은 성교에만 지장을 주는 것이 아니다. 간혹 평소에도 질속이 건조해 질이 당기고 화끈거리며 뜨겁게 따끔거리는 아픔을 느끼기도 합니다. 아랫배까지 당기는 통증도 동반하기도 합니다.


 

   행복을 방해하는 성기능 장애

 


부부의 성적 불만족은 서로 노력하면서 해결해야 할 문제다. 이를 외면하고 혼자만의 성욕해결로 끝나 버린다면 부인의 남편에 대한 신뢰는 갈수록 땅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섹스리스가 지속될 경우 이는 실제 남편의 성기능에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을 뿐더러 오랜 기간 성생활을 하지 않아 정액이 제때 방출되지 않을 경우 실제로 정액수가 감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질건조증 또한 성기능 장애이고, 치료를 요하는 병 입니다 .다른 모든 질병이 그런 것처럼 성기능 장애도 인간이 누려야 할 행복을 방해하기 때문에 필히 치료해야할 질환입니다 .

 


여러가지 방법으로로 질건조증을 치료노력을 하였는데도,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건조증으로 인한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 비밀 보장 무료 상담 ] 
지금 고민에 빠진 당신의 성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요실금이나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 프로그램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