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소녀경[素女經]이란, 천가지 성교방법을 알려주는 성에 관한 최초의 철학서

   소녀경이란

 


고대 중국의 성교과서인 소녀경(素女經)을 들어보지 못한 분이 계실까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소녀경은 중국고대의 방중술에 대한 경전으로 일종의 성교과서입니다. 소녀경에는 소녀라는 한 여인이 황제에게 음양교접의 여러 철학과 기술의 가름침을 적은 경입니다.


소녀경은 도교의 자연주의 사상과 고대 중국의학을 토대로 쓰여진 성에 관한 최초의 철학서이며 성을 의학적 측면에서 기술한 성의학서 입니다. [소녀경]은 중국의 고전적인 성의학서 '황제내경(
黃帝內經) '소녀경 '내편'이라는 이름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황제내경'은 중국의 전설상의 인물인 황제 헌원씨(黃帝 軒轅氏)의 작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소녀경 내편'만은 수나라 때의 의관 양상선에 의해 기초가 짜여졌고, 그의 의술을 이어받은 손사막(孫思邈)에 의해 당나라 때에야 '천금방(千金方)'이라는 이름으로 완성된 것입니다.

소녀경의 궁극적 지향점은 쾌락과 동시에 건강과 장생의 추구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목표를 추구하기 위한 구체적 실천방법을 제시하고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몸의 피폐를 피하면서 사람을 살리는 천가지의 성교방법을 알려주는 책인 소녀경 입니다.



  건전한 성생활을 위한 소녀경

 


「소녀경」은 경(), , 엄연히 경전류 중 하나였음에도, 권위 있는 텍스트를 대본으로 한 역주본 하나 제대로 없는 대신, 이상 야릇한 섹스 테크닉을 담은 포르노그래피로 둔갑한 해적판이 넘쳐난 것도 아마 이런 한가지 이야기만을 다루면서 사람들의 이해를 오해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소녀경」은 음양(
陰陽)의 교접과 조화를 추구하는 섹솔로지(sexology)를 철학과 종교와 도덕으로 승화하고자 한 경()입니다.  「소녀경」 그 자체는 건전한 성생활을 권장하고, 남녀가 함께 오르가슴에 도달하게 하며,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그런 도()를 통해 인간이 늙지도 않고 죽지도 않는 신선(神仙)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얘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부부관계 향상을 위한 성기능 강화 프로그램
   부부 트러블의 시작

 


기혼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은 중 하나는 바로 부부 성관계일 것입니다 .특히 기혼여성들의 경우 출산여성과 갱년기 여성들의 원활하지 못한 부부성관계가 고민 입니다 .질 근육의 탄력과 감각이 떨어져 남편의 불만을 느끼거나 절정에 이르지 못하고 성욕구가 저하되는 것이 주된 고민거리 입니다 .

출산 후 변화한 자신의 모습을 본 기혼여성들은 자신은 성적이 매력이 떨어졌다고 쉽게 생각을해 부부성관계에 있어서 자신감과 성욕구가 떨어지며 이로인해 성만족도까지 떨어져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여 자기 자신의 만족도까지 떨어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


 

   성생활의 불 만족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나 임신과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의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외형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실제 우리나라 여성들의 30%이상이 불감증을 겪고 있다고도 합니다 .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와 출산이 반복되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져 이완이 오게 되는데, 이 때 항문과 질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의 안쪽 지름, 바깥쪽 지름이 함께 늘어나면서 회음부 근육의 악화로 질이 늘어져서 남성이 성관계할 때 불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여성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게 되며 성적으로도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고, 남편들도 성감이 크게 저하되고 결국 부부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심한 경우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됩니다.


성기능

강화

프로그램


질 입구뿐 아니라 질 벽의 수축력까지 개선시켜, 질 탈출증을 예방하고,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골반근육장애치료,질수축력향상,불감증개선)

 [프로그램링크]


[아래 한 항목이라도 해당되는 분을 위한 프로그램]
□ 성욕이 없고 절정을 잘 느끼지 못한다.

□ 성교시 잡아주는 힘이 없고, 늘어진 느낌이 든다.

□ 성교 후, 출혈이 있다.

□ 성교시 불편감이 있고, 생식기에 가려움이 있다.

□ 오르가즘을 잘 느끼지 못한다.

□ 윤활 작용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프로그램링크]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부부관계의 짜릿함을 느끼고 싶을 때.

 [프로그램링크]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프로그램링크]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