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유망국가공인자격] 물류관리사 개요,수행직무,진로 및 전망,시험일정 및 취득방법 알아보기.


  물류관리사 개요

 


물류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제고와 함께 물류체계 개선을 위한 다각적인 대책이 강구되고 있는 시점에서 국가물류비 절감을 위해 H/W 측면의 물류시설 확충과 함께 이를 합리적으로 운영 관리할 물류 전문인력의 체계적 양성이 요구됨에 따라 물류 전문인력의 양성을 위하여 95년말 화물유통촉진법을 개정하여 물류관리사 자격제도를 도입 시행하고 있습니다 .



  물류관리사 수행 직무

 


물류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원자재의 조달에서부터 물품의 생산, 보관, 포장,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물류가 이동되는 전체영역을 관리 합니다 .



 

  물류관리사 수행 및 전망

 

업에 소속되어 수송,보관,하역,포장 등 물류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기업의 합리적인 물류체계를 구축하고 물류비를 절감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각 기업은 물류비용의 증가가 국제경쟁력 약화의 중요 원인임을 인식하고 물류 전담부서를 마련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그에 비해, 물류 전문가는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어서 고용 전망이 밝은 분야중에 한 분야 입니다 .


 
   물류관리사 응시자격 및 시험일자

 


응시자격 : 제한없음


시험일정 : 15회 필기 접수일자 :20116 13– 6 22


시험일자 : 20118 14


 

  물류관리사 취득방법

 

▶ 시험과목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국제물류론,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


시험방법
: 과목당 40문항씩 5지 택일형을 원칙으로 함


합격기준
: 매 과목 100점을 만점으로 하여 매 과목 40점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이상 득점한 자를 합격자로 결정


시험 일부과목 면제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보관하역론 및 국제물류론에 관한 과목이 개설되어 있는 대학원에서 해당과목을 모두 이수(학점을 취득한 경우에 한함)하고 석사학위 이상학위를 받은 사람은 시험과목 중 물류관련볍규를 제외한 과목의 시험을 면제 (과목면제자는 물류관련법규만 응시)


* 시험과목, 시험시간 등 제14회 물류관리사 자격시험에 관한 세부사항은 물류관리사 홈페이지의 제14회 물류관리사 자격시험 시행계획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물류관리사 공부방법


물류관리사 자격증 공
부는
2가지정도로 요약가능한데, 하나는 학원을 다니는 방법과 하나는 독학으로 공부하는 방법 입니다. 학원을 다니는 방법도 좋지만 학원을 다니게 되면 다른걸 할 수 없는 제약이 있게 마련입니다. 독학은 자기만의 철저한 스케줄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하지만 계획을 잘 세워 한다면 충분히 할 수 있는 공부 입니다. 

물류관리사 자격증 
시험 관련 자료 및 정보 무료로 지원 받아 한번 시작해 보세요.

[무료로 지원받으로 바로가기]


예전에는 발품을 판만큼 얻는게 많지만, 요즘에는 손품을 판만큼 얻는게 많아집니다. 비교하고 선택해야지만 시간을 투자한 만큼 얻는게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 또 한곳의 링크를 걸어둘테니, 관련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합니다. 물류관리사 관련 자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지원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