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환절기 감기는 특히 조심해야 하는 이유는?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한 전염성 감염 질환으로 바이러스가 몸에 침투하여 생기는 질병입니다.

 

매년 가을을 앞둔 환절기가 되면 감기 환자들이 많아 집니다. 환절기가 되면 낮과 밤의 급격한 기온 차이가 생기는데, 낮과 범의 급격한 기온 차이는 또한 낮과 밤의 습도 차이를 유발시킵니다. 결국 감기는 이러한 기온차이, 습도 차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

 


   환절기엔 면역능력 반감


가을이 오기전인 여름은 체력 소모가 많은 계절입니다. 여름철에는 체온이 지나치게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물질 대사를 촉진하는 갑상선 호르몬의 분비량을 줄여 신체 내에서의 열 생산을 억제합니다.

 

그러다가 환절기에 접어들어 일교차가 커지게 되면 여름철에 알맞게 설정된 우리 몸의 시스템을 일교차에 알맞은 시스템으로 전화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으로의 전환은 상당한 시간이 걸려 환절기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고 쉽게 피로해 집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면역 시스템인 저항능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상태에서 과로하면 각종 질병이 악화되거나 감기 등 크고 작은 질병에 자주 시달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어린이, 여성 면역력 특히 주의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여성,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샐러리맨들은 환절기의 일교차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됩니다 .

환절기에 감기와 같은 질병을 예방하려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감기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입니다 .감기의 원인균은 주로 손과 목 점막에 잘 붙어 있으므로 자주 손을 씻어주고 보리차를 충분히 마시는 것도 좋은 예방책입니다.

충분한 영양 섭취와 휴식을 취하고 특히 비타민 C 등의 섭취를 늘리고, 스트레스도 감기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 입니다. 또한 실내 온도를 알맞게 하고 외출할 때는 체온유지를 위해 덧입을 옷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