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글라디올러스의 꽃말은 우아한 젊음


분홍, 노랑, 연분홍 등  다양한 색상의 꽃이 피며 꽃은 두꺼운 줄기와 꽃받침에 싸여 있어 꼭 코트에 얼굴을 감추고  있는 수줍은 여성을 연상시키는 꽃입니다.

글라디올러스는 생김새와는 달리 처녀로 죽은 무덤에만 바치는 꽃으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은 전설 때문이기도합니다.


옛날 한 임금님에게 마음씨 착하고 예쁜 딸이 하나 있었는데그 공주는 몸이 약하여 늘 병석에 누워 있었고, 마침내  병으로 죽게 되었답니다. 

딸은 임금님에게 아주 예쁜 옥으로 만든 향수병  두 개를 드리면서 말하길.. “제가 죽은 뒤에 이 병을 절대로 열어보지 말고, 그대로 제 곁에 묻어 주세요” 공주가 죽자 임금님은 사랑하는 딸의 유언대로 시녀에게 명하여 공주님의 무덤 가에 묻어 주도록 분부했습니다. 

호기심 많은 이 시녀는, 절대로 뚜껑을 열어 보지 말라는 분부를 무시하고 몰래 한 병의 뚜껑을 열어 보았는데, 뚜껑을 잠시 열어 보았을 뿐인데, 향수는 모조리 날아가 버리고 말았 습니다 .

당황한 시녀는 공주님의 무덤 곁에 두 개의 향수병을 가지런히 묻어 놓았습니다. 다음해 봄이 되자 향수병을 묻은 자리에서 두 포기의 풀이 돋아났고, 임금님은 너무 기뻐서 그 풀에서 꽃이 피기를 기다렸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과연 아름다운 꽃이 피어났는데,
 

  이상하게도 한 포기에서는 아름다운 향내가 풍기는데, 다른 한 꽃에서는 통 향내가 없었습니다. 임금님은 이렇게 된 사실을 금방 알아채고당장에 그 시녀를 불러 그 자리에서 사형에 처했답니다 .

그러자 향내가 없던 꽃은 핏물처럼 붉어지고 잎새는 임금님의 칼처럼 날카로운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향내나는 하나의 꽃은 백합화이고, 영원히 향기를 잃은 꽃은 붉은색의 글라디올러스였다고 합니다. 

영어로 글라디아터(gladiator)는 검사(劍士), 고대 로마에서는 관객 앞에서 무기를 가지고 서로 싸운 노예를 말하기도 합니다 .

또 다른 꽃말은 '밀회'로써 중세 유럽의 기사들이 글라디올러스의 숫자로 밀회 시간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하나의 꽃말은 밀회 입니다. 우아한 젏음 과 밀회.. 어쩐지 비밀스럽지 않나요..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참!!!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