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성생활,부부관계 만족으로 사랑받게 하는 방법


Rome visit, June 2008 - 57
Rome visit, June 2008 - 57 by Ed Yourdon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부부 성의 중요성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 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배제하고서는 논할 수가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부부관계도 신혼이 지나면 점차 뜸해지는 것이 사실 입니다. 처음에는 불만을 갖는 수준이지만 나중에는 포기하게 돼 결국에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탄력성을 잃는 경우가 많아, 성적인 매력을 갈수록 적어 집니다 .


 


   섹스의 효과


 
WIRED Article
WIRED Article by Theiggsta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남녀를 불문하고 섹스 하는 빈도가 높고 더 강한 오르가슴을 느낄수록 몸이 젊어진다는 것 입니다 .55세 나이에 1년에 38번 정도 섹스 하는 사람이 횟수를 116회로 늘리면 신체 연령은 1.8년 젊어 집니다. 


여기에 만족감이 높은 섹스라면 무려 8년이나 젊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스트레스 감소 효과와 심혈관계의 노화를 예방하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스니다 .


두 번째로 섹스 자체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그를 통한 관계 형성과 정서적 만족감을 준다는 것입니다 .



   성적만족도를 높이는 질의 수축력


성적 만족도를 좌우하는 질 수축력

성관계시 남성의 성적 만족도는 여성의 질 수축력에 의해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모든 여성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의 자연스러운 수축과 이완의 반복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여성들과는 달리 명기라 불리는 여성들은 그 수축과 이완의 정도를 본인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힘이 있어서 남성의 성반응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25세 전후로 약해지는 질 근육

여성의 질 근육은 일반적으로 25세 전후로 해서 근육의 힘이 약해지기 시작합니다. 점막에서 분비되는 애액도 30대에 접어들면 점점 감소해 마흔을 전후해서는 윤활액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질 근육의 악화와 애액 감소는 결국 성적으로 깊은 만족감을 누릴 수 없도록 함은 물론 남자에게도 다양한 성적 쾌감을 선사할 수 없게 됩니다 .



출산을 하게 되면 여성의 질 모양에 변화가 오게 됩니다 .오래 입어서 힘없이 늘어진 팬티 고무줄처럼 수축성이 없어지고 늘어지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질의 변형을 방지하게 되면 나이가 들어 요실금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케겔의 효과



by Dimensione Intima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1:1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