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 향상 프로그램으로 남편 짐승돌 만들기.

 

 

 


출산후 여성들은 예전처럼 질수축이 잘 안돼 부부관계가 소원해질 수밖에 없다. 애 낳고 남편이 변했다는 말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이다

.
 
이런 관계가 오래 지속되면 부부간의 성행위는 기쁨이나 즐거움이 아니라 의무와 노동으로 전락하게 됩니다. 더 나아가 아예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sexless) 부부로 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섹스리스로 인한 부부관계 위험성


 

섹스리스의 원인이야 무수히 많이 있겠지만, 그 중 성적 자신감의 상실로 인한 부부관계의 기피는 결국 부부대화의 단절을 낳고 상대배우자의 고통과 외도 등의 극단적인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가장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경우라 해결의지를 빨리 갖는 것이 좋습니다 .

남편이 성관계를 기피해 섹스리스로 무늬만 부부로 살고 있다면, 그 원인이 중년 이후의 권태감 외에 출산에 의한 여성의 질 탄력성 저하로 배우자가 성관계에 흥미를 잃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여성이 관계 중 창피함을 느끼거나 남성이 직접적으로 면박을 주기도 합니다 .

 

그래서 출산을 전후한 여성들은 혹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지 아니면 남편 몰래 성인사이트나 성인방송, 섹스동영상 등 야동(야한영화)를 보면서 혼자 자위를 하며 성욕을 해결하고 있는 건 아닌지 별별 고민을 다 하게 됩니다 .

아무래도 출산을 하게 되면 성관계의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고, 출산으로 인한 질수축력 저하는 부부관계에서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므로 남편의 외도를 부추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이럴경우 섹스리스 의심


 

1. 뚜렷한 이유 없이 한달 이상 섹스가 없다.
2.
섹스에 대한 욕구가 거의 없다.
3.
횟수가 줄어도 개의치 않는다.
4.
섹스가 귀찮고 번거롭다.
5.
사랑에 섹스가 꼭 필요한 건 아니다.
6.
배우자와의 결혼을 가끔 후회한다.
7.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의 섹스를 꿈꾼다.
8.
배우자에게서 성적 매력을 거의 못 느낀다.
9.
자위행위가 더 편하다.

* 3개 이상 동의하면섹스리스’ 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



이러한 섹스리스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무엇보다도 질 수축력을 향상시켜 남성의 성적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물론 남,여가 노력해야 하지만 그 원인중의 하나인 여성의 출산으로 인한 질의 헐거움으로 인한 질 압력이 떨어짐으로써 흔히 얘기하는 조여줌이 안됨으로써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출산을 많이 한 여성은 질이 헐거운 증상으로 질에서 방구 빠지는 소리가 나거나,성관계 때 질이 조여지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

   성적만족도를 높이는 질의 수축력

 


성적 만족도를 좌우하는 질 수축력

성관계시 남성의 성적 만족도는 여성의 질 수축력에 의해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모든 여성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의 자연스러운 수축과 이완의 반복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여성들과는 달리 명기라 불리는 여성들은 그 수축과 이완의 정도를 본인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힘이 있어서 남성의 성반응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25세 전후로 약해지는 질 근육

여성의 질 근육은 일반적으로 25세 전후로 해서 근육의 힘이 약해지기 시작합니다. 점막에서 분비되는 애액도 30대에 접어들면 점점 감소해 마흔을 전후해서는 윤활액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질 근육의 악화와 애액 감소는 결국 성적으로 깊은 만족감을 누릴 수 없도록 함은 물론 남자에게도 다양한 성적 쾌감을 선사할 수 없게 됩니다 .



 


   섹스의 효과

 
WIRED Article
WIRED Article by Theiggsta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남녀를 불문하고 섹스 하는 빈도가 높고 더 강한 오르가슴을 느낄수록 몸이 젊어진다는 것 입니다 .55세 나이에 1년에 38번 정도 섹스 하는 사람이 횟수를 116회로 늘리면 신체 연령은 1.8년 젊어 집니다. 


여기에 만족감이 높은 섹스라면 무려 8년이나 젊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스트레스 감소 효과와 심혈관계의 노화를 예방하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스니다 .


두 번째로 섹스 자체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그를 통한 관계 형성과 정서적 만족감을 준다는 것입니다 .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프로그램링크]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