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제왕절개후 성생활,부부관계가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향상하려면

   제왕절개이후 성관계 만족도 조사 결과는

 



제왕절개로 분만을 한 여성의 절반 이상이 성관계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원치않은 임신으로 인공유산을 한 비율이 3명중 1명 꼴인 것으로 나타났다.이같은 사실은 명진숙 한국여성민우회 환경센터 사무국장이 지난 5∼6 30대 주부 318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밝혀졌다
.

조사에 따르면제왕절개 분만을 하면 성관계 만족도는 높다라는 질문에 22.6%높다고 응답한 반면 65.7%높지 않다고 응답했다.또 수태조절 등에 실패해 원하지 않는 임신을 한 결과 인공유산을 했던 여성이 35.8%나 되는 것으로................ [전체보기]




   제왕절개를 해도 왜 부부관계 만족도는 떨어지는 것일까

 


임신 중 태아를 떠받치고 있으면서 골반근육들이 약해지고 출산 과정 중 질의 직경이 늘어남과 동시에 질벽의 주름이 손상이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어느 정도 회복되기는 하지만 보통 출산을 경험한 여성의 질은 출산 전보다 2배 이상 탄력이 저하되는 이완 상태를 보이게 됩니다. 

제왕절개를 통해 아이를 낳았다 하더라도 수개월 동안 골반 안쪽에서 태아를 떠받들고 있었기 때문에 골반근육들이 현저하게 약해져 있는 경우가 많아 질의 수축력이 약해집니다.


 


   제왕절개에 대한 오해


출산의 고통을 덜 수있다?
제왕절개도 마취를 하는 수술이기때문에 분만 통증은 없지만 문제는 수술이 끝난 다음부터 시작된다. 자연 분만한 산모는 아이를 낳은 날부터 식사도 하고 움직일 수 있다.
하지만제왕절개한 산모는 출산 뒤에도 진통제를 맞아야 하고, 마취가 풀리고 의식이 돌아오면 분만의 고통보다 결코 덜하다고 할 수 없는 아픔을 느끼게 된다.이런저런 이유로 아이에게 모유 수유도 용이치 않다.[전체보기]

부부 관계에 좋다?
자연 분만을 하면 질이 넓어진다고생각해 제왕절개를 요구하는 임신부도있다. 아이가 산도를 통해 나오면 질이 늘어나 부부 관계가 만족스럽지 못하고 성교통이나 요실금이 온다고 생각한다. 반면 제왕절개를 하면 질이늘어나지 않고 요실금이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이것은 전혀 의학적인 근거가 없다. 난산일 때에는 골반근육이 파열되거나 약해져 요실금이 올 수도 있지만, 이 경우도 성교통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이는 질근육(Kegel)운동으로 충분히 예방할 수있다.



제왕절개 이후에도 부부관계가 만족스럽지 못한채로 그대로 둔다면 남편들도 성감이 크게 저하되고 결국 부부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심한 경우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생활이 신혼전 성생활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


   신혼 전 부부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로스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때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출산 후에도 남편의 만족감을 최대로 해 주는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