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영어공부 언제어디서나 원할때 할 수 있는 전화영어 추천

   전화영어가 이래서 좋은 점.

 


영어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젊은이들이 영어에 목매는게 현재 우리나라의 현실 입니다 .또한 요즘은 부모들이 자녀를 영어 유치원이나 원어민 학원에 보내는 등, 어릴 때부터 다른 어떤 과목보다 영어에 쏟는 정성은 실로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교육이 보편화, 대중화된 지금도 영어에 대해 울렁증을 가진 사람들을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들 중에는 영어의 필요성을 느껴 이런 저런 시도를 해봤지만 잘 안되더라는 항변을 쏟아내는 이들도 있습니다 .

전화영어는 전화를 통해서 외국인과 직접 대화하는 영어학습 시스템 입니다 .상대방과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대화하지는 않지만 전화를 통한 11 대화를 함므로써 원어민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을 덜 수 있고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기 때문에 이런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해 주며, 실전으로 배우는 영어이므로 외국인이 질문하는 내용이 들리기 시작 합니다. 기존에 예스, , 땡큐 정도만 알아듣던 영어듣기가 어느덧 긴 문장의 질문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게 됩니다.


성격이 소심한 학생들도 외국인과 자주 대화함으로써 자신감을 갖게 됨은 물론 시간이 없어 영어학원을 다니기 힘든 학생이나 직장인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어학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전화 영어 & 학원 영어




                                  전화영어                                        학원영어
 

외국인 강사와의 맞춤 수업,집중훈련이 됩니다 .

남들 눈치 보지 않고, 자신감 있고 재미있게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진도에 얽매여 수업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외국인 강사와 1:1 강의로 친구처럼 부드러운 수업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50분 수업 중 강사와의 실질적인 대화 시간은 1-3분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수업 중 남을 의식하게 되고, 틀린것에 대한 걱정 때문에 머리속에서만 말이 멤돌게 됩니다.


약속이나 사정에 의해 결석이 잦아지며, 수업을 빠지면 진도를 따라가기 힘듦니다.


1:1
수업이 아니기에 의사 표현이 꺼려집니다.



   폭스전화영어 시스템

 

3:1 밀착 회원관리 시스템

원어민 강사 : 최고수준의 원어민 강사가 매일 10분씩 전화하여 영어 실력을 향상.


관리 선생님
: 매그럽고 유쾌한 수업진행을 위해 월 2회 전화로 만나며, 수업 진행에 대해 상의.


원어민 매니저 강사
: 원어민 강사와의 수업진행을 감독하며, 질 높은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


회원관리 프로그램
: 수업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데이터로 보여주며, 웹사이트에서 녹취/교정관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

[무료체험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