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질 수축강화 프로그램으로 매일같이 첫날밤을

   부부 트러블의 시작

 


기혼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은 중 하나는 바로 부부 성관계일 것입니다 .특히 기혼여성들의 경우 출산여성과 갱년기 여성들의 원활하지 못한 부부성관계가 고민 입니다 .질 근육의 탄력과 감각이 떨어져 남편의 불만을 느끼거나 절정에 이르지 못하고 성욕구가 저하되는 것이 주된 고민거리 입니다 .

출산 후 변화한 자신의 모습을 본 기혼여성들은 자신은 성적이 매력이 떨어졌다고 쉽게 생각을해 부부성관계에 있어서 자신감과 성욕구가 떨어지며 이로인해 성만족도까지 떨어져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여 자기 자신의 만족도까지 떨어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


 

   성생활의 불 만족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나 임신과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의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외형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실제 우리나라 여성들의 30%이상이 불감증을 겪고 있다고도 합니다 .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와 출산이 반복되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져 이완이 오게 되는데, 이 때 항문과 질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의 안쪽 지름, 바깥쪽 지름이 함께 늘어나면서 회음부 근육의 악화로 질이 늘어져서 남성이 성관계할 때 불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여성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게 되며 성적으로도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고, 남편들도 성감이 크게 저하되고 결국 부부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심한 경우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됩니다.


 


   남편의 이상 행동

 


일반적으로 출산후 여성들은 예전처럼 질수축이 잘 안돼 부부관계가 소원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애 낳고 남편이 변했다는 말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 입니다 .특히 이런 관계가 오래 지속되면 부부간의 성행위는 기쁨이나 즐거움이 아니라 의무와 노동으로 전락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출산을 전후한 여성들은 혹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지 아니면 남편 몰래 성인사이트나 성인방송, 섹스동영상 등 야동(야한영화)를 보면서 혼자 자위를 하며 성욕을 해결하고 있는 건 아닌지 별별 고민을 다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




   스스로 관리 시작

 

 


남성, 여성 할 것없이 부부 모두가 심각하게 느끼는 섹스 트러블은 여성의 헐겁고 넓어진 질을 원인으로 들 수 있습니다. 여성의 질은 임신, 출산, 유산, 낙태, 잦은 성관계로 인해 많은 변화가 생기는데, 그 변화의 시작이 바로 질이 헐거워지고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
 
질이 헐거워지면 성감은 자연스럽게 줄어들고 이로 인해 부부가 예전만큼의 만족감을 갖지 못하게 되면서 배우자의 외도로 이어지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

따라서 결혼생활을 지속할수록 배우자의 외도가 우려되고, 나이와 관계없이 사랑 넘치는 부부생활을 지속하고자 한다면 여성의 몸과 건강을 관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신혼 전 부부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로스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때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출산 후에도 남편의 만족감을 최대로 해 주는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