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산후우울증이란, 원인과 증상, 벗어나기위한 방법 알아보기


  산후우울증이란

 


출산 직후 우울증으로 인해 고통 받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그것이 산후우울증인데,

산후우울증이란  출산 후 경험하는 우울한 기분을 뜻하는 것으로 출산과정에서 생긴 스트레스와 부모의 역할에 대한 부적응, 호르몬 변화, 신체 변화 등으로 생기는 우울증 입니다.

일반적으로 산모의 50~80% 정도가 분만 후 3~10일 경에 많이 경험하는 증상입니다. 젖을 먹이는 산모에서는 보통 산후 4~5일까지는 정서적인 문제가 일어나지 않지만 젖을 먹이지 않는 산모의 경우에 3일 즈음에 우울증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이런 산후우울증은 대부분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때문에 초기에 잡아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산후우울증 같은 경우 초기에 잡아내지 못하면 길게는 1년 이상 산모를 괴롭히기 때문에 반드시 극복해야합니다 .


 

   산후우울증의 원인과 증상

 


산후 우울증의 정확한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출산과정에서 생기는 스트레스와 호르몬의 변화, 부모 역할에 대한 부적응 등의 신체. 정신적 이유로 인해 발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이전에 우울증을 경험한 적이 있거나 임신 기간 중 정서적으로 불안함을 느낀 경우, 평소 월경 전 증후군을 앓았던 경우에도 산후우울증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산후우울증의 초기증상으로는 갑자기 눈물이 흐른다거나 우울해지는 등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불면증과 식욕저하 등의 증상과 함께 자신이 처한 상황과 주위 식구들을 원망하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산후울증을 벗어나기 위한 방법

 


산후울증의 경우 일시적인 우울증과는 그 증세와 지속시간이 달라 초기에 치료를 받지 못하면 만성으로 이어져 심각한 우울증에 빠질 수 있는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산후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가족 모두가 같이 노력해야 합니다 .


♥ 산모 스스로도 우울증을 이겨내려는 의지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 산후우울증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산모의 불안한 마음을 안정시키고 출산으로 인해 약해진 체력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가사일은 역할 분담을 통해 산모의 고통을 덜어주고 부부가 함께 산책을 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등의 정서적인 교감을 나누면 산모가 안정감을 갖게 되어 좋은 방법입니다 .

♥ 남편의 역할이 중요한데,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잘 겪어준 아내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며 육아를 함께하여 아내의 육아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