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속궁합] 질의 위치와 크기에 따른 속궁합, 속궁합 좋게 하는 방법 알아보기

 


  오르가슴은 속궁합에서 시작.


가임기 여성 10명 중에 7명은 오르가슴을 전혀 경험하지 못하였거나 혹은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에 장애가 있다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만큼 여성 불감증이 많을 수도 있다는 얘기입니다.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마도 가장 큰 원인은 속궁합에서 비롯된 것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속궁합이 맞으면 다른 것이 안 맞아도 살 수 있을까? 그렇게 결혼생활에 속궁합이 차지하는 비중이 큰 걸까? 그렇다면 속궁합은 무엇이고, 만약에 속궁합이 있다면 어떤 것이 맞는 것이고, 어떤 것이 안 맞는 것일까? 만약에 안 맞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안 맞는 사람을 맞출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이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질구멍의 위치에 따른 속궁합

 

여성의 67%가 중앙에 질 구멍이 있고, 24%는 위질, 9%는 아래질인데 이 질 구멍의 위치는 음경의 삽입과 관계됩니다. 가운데질과 위질은 남성상위 체위와 문제 될 것이 없는 반면 아래질은 남성상위 체위로는 삽입이 어려워 등 뒤 삽입체위나 다른 체위로 삽입한 후 방향을 바꿔서 남성상위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질과 페니스의 각도가 사람마다 다르고, 질과 페니스의 길이가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크기와 각도에 따라 속궁합이 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너무나 많은 체위가 있는 것은 그렇게 속궁합이 안 맞는 사람들이 여러 체위를 해 봄으로써 속궁합을 맞추는 과정이 중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성감대 자극이 필수적인데, 여성의 성감대 중에 가장 민감한 곳 중에 하나가 G-스팟이기도 합니다 .어떤 체위를 하느냐에 따라 여성의 G스팟을 자극하기도 하고 자극하지 못하기도 하는데, 방중술 책인 카마수트라 책에 보면 200개가 넘는 체위가 있고, 중국의 소녀경에도 너무나 많은 체위가 있는게 이 이유입니다.



 

  속궁합 맞추면 오르가슴은 자동

 

여성의 오르가즘은 의식의 변화를 초래하고 흔히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규칙적인 골반 괄약근의 수축을 동반하며, 자주 동반되는 자궁수축과 항문수축, 그리고 근육긴장이 성적흥분으로 인해 유발된 혈관의 충혈을 해소함으로써 흔히 행복감과 만족감을 유발하는 다양하고 일시적인 강렬한 쾌감의 절정감이라고 합니다

.

다소 모호한 표현이지만 여성의 오르가즘이 어떤 느낌인지를 다소나마 짐작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때 중요한 오르가즘의 포인트가 불수의적인 강렬한 질괄약근의 수축이기도 합니다 .질의 아랫쪽 1/3은 ‘오르가즘판’을 형성하여 약 0.8초 간격으로 강렬한 수축을 일으킨다. 근육 수축이 일어나는 시간은 약 7.4 ~ 108초로 다양하며, 통상적으로 수초간 짧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지만 어떤 여성들의 경우 수십분간 오르가즘이 지속되는 ‘오르가즘지속상태’ 에 이르는 여성들도 있다고 합니다.



 

   부부관계가 오래될 수록 맞지 않게 되는 속궁합

 



질이 넓은 여자와 페니스가 작은 남자가 만나면 성적으로 만족하기는 힘들다. 또한 크기가 맞더라도 여자의 질수축력이 작을 경우 쪼여주는 힘이 약해 불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속궁합이 맞는 사람도 결혼해서 시간이 지나면 안 맞게 됩니다. 남자의 크기는 작아지고, 여자의 크기는 커지기 때문인데, 아무 문제가 없던 부부가 결혼생활이 길어지면서 갈등이 생기는 이유도 이런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속궁합이 안 맞아서 소박맞는 여자도 많았고, 지금도 속궁합을 핑계로 이혼을 하기도 합니다.

속궁합이 딱 맞는 상대를 만나면 몇 시간 동안 섹스를 해도 하나도 힘들지 않고, 섹스 후에는 몸이 솜털처럼 가벼워지면서 또한 에너지를 얻어서 몸도 마음도 행복해지는데, 그런 상대를 만나면 절대로 잊을 수가 없고, 쉽게 헤어지기도 어렵다고 합니다. 속궁합이 맞는 사람은 기억 속에 오래 남고 언제나 여운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링크]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