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건강한성생활] 케겔운동, 이완된 질 수축력을 처녀때로 되돌리는 운동.


  적극적인 부부성생활을 위한 노력

 


예전에는 식사하셨어요라는 인사가 보편적이었습니다. 목숨을 유지한다는 것 자체가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어떻게 하면 건강하면서 오래 살 수 있을까?’라는 고민으로 바뀐 지 오래입니다. 건강하게 오래산다는건 그 만큼 부부생활을 오래도록 가진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기혼 여성들이 출산후 말 못할 성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내용들을 보면 탄력 있는 질수축, 질감각 개선, 애액분비 촉진, 골반신경 및 음부 신경 활성화, 성욕 저하 및 성교통 개선 등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소중한 부부관계가 별 느낌이 없는 관계로, 그래서 힘들고 지치는 의무적인 성관계로 바뀌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의무적이 성관계를 해결하고자 많은 여성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수축력 저하의 원인은

 


출산을 하게 되면 성관계의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고, 출산으로 인한 질수축력 저하는 성관계에서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므로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체적으로 질수축력이 약하거나 출산으로 인해 질수축 괄약근이 늘어진 여성과 나이가 들어 질수축력이 약해진 여성들이 부부 관계시 남성의 음경을 조이는 힘 즉 질수축력이 약해져 부부관계에서 만족감을 얻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반복된 출산과 몸의 노화 질이나 방광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 내경 및 질 외경 등이 늘어나면서, 외음부의 근육이 약화되어 질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성감이 약해지고 심한 경우 불감증으로 발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체변화는 당사자뿐 아니라 남편에게도 영향을 주어 부부간 잠자리를 회피하게 하며, 때로는 외도의 빌미를 제공하기도 하기 때문에 성기능의 문제는 여성 자신의 오르가즘뿐 아니라 부부 사이나,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도 꼭 해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학습과 노력에 의한 만족스런 부부성생활 만들기

 



부부성생활은 어떤 학습과 노력을 했느냐에 따라 그 느낌이 천차만별입니다
.만족스러운 잠자리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지만 그 중 케겔운동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남녀 모두에게 꼭 필요한 운동중에 하나입니다.

케겔요법(케겔운동)은 요실금을 방지하려는 목적으로 1948년 미국의 케겔박사에 의해 고안됐는데, 이 운동이 질수축능력을 향상시켜 부부관계시 성감을 높이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여성들의 사랑을 받게된 운동입니다.

케겔요법을 규칙적으로 하게 되면 기혼여성에게 요실금을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 수축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만족한 성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