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산골드

   암극복에 도움을 주는 생활습관

 



암세포는 세포가 생존을 위하여 영양섭취, 물질교환, 물질대사 등 외부와 상호작용을 하는 과정에서 돌연변이를 일으켜 자연적으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암세포는 증식이 억제된 상태로 존재하고 면역세포에 의해 제거되기도 하지만 담배, 방사선 등 발암물질에 의하여 추가적인 돌연변이를 일으키면 잠재적이었던 암세포가 무한 증식하는 성질을 갖게 됩니다.

암을 예방하는 식품의 섭취나 생활습관의 개선으로 암을 예방할 수 있는데, 최근 이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몸의 영양상태 업그레이드

 


암환자들은 대부분 음식물 섭취 부족, 영양분 흡수부족, 대사장애에 따르는 에너지 소모의 증가로 영양상태가 불량하고, 점차 체중이 줄어들고, 근골격이 소모되며, 면역기능 저하, 신체가 허양하게 되는 복합적인 증상인 암 악액질(Cancer Cachexia : 암으로 인한 건강악화 상태)상태가 됩니다. 영양상태가 좋지 않은 암환자는 치료가 잘 되지 않으며 사망률 또한 높습니다.

더욱이  모든 암치료법인 세포를 죽이는 과정으로서, 이 과정에서 암세포뿐만 아니라 입이나 위의 점막세포, 모근, 혈구세포 등 정상세포도 손상을 받아 부작용을 일으키므로 이들 정상세포들의 빠른 회복을 촉진시키기 위하여 특별한 영양보충식이 필요합니다 .



 

   면역력 강화

 


암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남자 3명 중에 1, 여자 5명 중에 1명이 암에 걸리고 있습니다.

암은 직경이 1cm가 되어야 임상진단이 가능하며, 이때 암세포 수는 대략 1*109개로 이미 전이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전이 암 및 재발 암은 치료되기 어렵습니다.

현재 암 치료법이 수술 요법, 방사선 요법, 화학요법이 있는데, 이들 요법으로는 약 60%의 암환자만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암은 조기진단 및 예방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암을 예방하거나 암의 진행을 저지하기 위한 영양성분 및 생활습관에 대한 실태가 파악되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 등에서는 암환자의 80%가 허브치료, 비타민, 및 식이요법 등 인체의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 증간을 위한 보완통합요법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영양상태가 불량인 암환자는 치료성적도 나쁘기 때문에 암환자는 치료 중에 고에너지, 고단백 음식물을 섭취하여 면역력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


 



 


70
여종류의 약용식물을 대상으로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 물질을 탐색한 결과 인삼으로부터 면역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윤연숙 진살골드 보러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