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섹스리스 (sexless)해결을 위한 원인과 예방법

  성에 대한 동,서양의 다른점

 



서양에서는 부부 사이에 섹스가 없으면 한쪽에 병이 있든가 아니면 둘 사이의 애정에 큰 문제가 생긴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래서 즉시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거나, 부부간의 갈들을 해소하는 상담인 커플 치료, 때로는 섹스 치료를 받기도 합니다 .건강한 삶에서 섹스를 중요한 부분으로 여기는 것입니다
.


하지만 유교문화에 속해있는 우리나라는 그렇지가 못합니다. 아직은 부부사이의 섹스에 대해서 터놓고 얘기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병이 있는 것도 아니고 부부간의 애정이 식은 것도 아닌데, 남편과 아내 각각 자신의 일에 바쁘다보니 자연히 부부관계가 시큰둥해지고 별 재미가 없어져서 귀찮기까지 하다는 것입니다.



 

   섹스리스로 인한 부부간의 "벽"

 



섹스리스는 성생활을 거의 하지 않는 커플을 일컫는 말인데, 신혼 때는 즐겁고 기다려지던 침대의 용도가 점점 수면용으로만 사용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 이혼의 가장 큰 이유가 섹스리스이며 우울증과 무기력증의 원인 중 하나가 섹스리스에서 찾아진다면 더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섹스리스가 횟수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섹스를 하지 않고도 잘 지내는 부부는 언제나 있으며, 둘 중 한 명이라도 불만을 갖게 된다면 횟수에 상관없이 섹스리스 커플이 되는 것입니다 .

 

남성은 힘든 와중에도 성적 욕구가 일어나면 해결하기가 쉽다. 문제는 여성의 몸과 마음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성적 욕구가 적절히 충족되지 않으면 여성의 몸과 마음은 이를 성적 결핍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다른 증세로 나타내기 시작 합니다 . 이유를 모르는 불안과 우울감, 불면증, 전신피로, 짜증과 신경질, 더 나아가면 두통이나 위장병과 같은 증세가 심한 스트레스 병으로 옮겨가는 것입니다 .


 


  섹스리스 "율" 동,서양 차이

영국의 부부 10쌍 중 7쌍이 피로 때문에 성생활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현지언론 데일리메일은 13일(현지시간) 건강보조식품 제조업체 파머턴 바이탤리치 캡슐스의 조사결과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사회생활, 업무 일정, 육아가 `섹스리스` 부부 양산에 한몫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조사결과 응답자 3000명 중 66%는 늦잠을 잘 수 있는 주말에나 성생활이.... [전체보기]


 

일본의 20ㆍ30대 젊은 부부 10쌍 중 네 쌍은 `섹스리스` 상태인 것으로 조사됐다.
일본 후생노동성은 `남녀생활의식조사`에서 40대 이하 부부 중 지난 한 달간 성생활을 하지 않은 섹스리스 부부 비율이 사상 처음으로 40%를 넘었다고 밝혔다.
40대 부부는 절반 가까이가 `섹스리스`인 것으로 ... [전체보기]



   섹스리스 원인

 

섹스리스의 원인이야 무수히 많이 있겠지만, 그 중 성적 자신감의 상실로 인한 부부관계의 기피는 결국 부부대화의 단절을 낳고 상대배우자의 고통과 외도 등의 극단적인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섹스리스가 되는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 출산으로 인한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는 이유인데, 이러한 출산으로 인한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는 것은 조금만 주의를 기울인다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


출산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질 안쪽 근육이 늘어나게 되어 부부관계 시 압박감과 마찰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골반 근육을 이완되어 요도와 방광을 튼튼히 받쳐주지 못하면 뛰거나, 섹스를 하때 배뇨 현상을 느껴 섹스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서로 노력해야할 섹스리스 예방

 


1. 스트레스를 관리하자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오히려 일에 더 집중을 잘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성욕에 있어서도 좋은 성과를 내리라는 보장을 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2. 원활한 의사소통
부부간의 관계가 소원해지는 것은 성생활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 .특히 여성에게 있어서 다정함과 친밀감은 성욕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 사소한 일부터 시작해서 부부가 서로 대화를 이끌어 신뢰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3. 과음은 자제
한 두 잔의 술이 항상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성욕을 감퇴시키는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알코올이기 때문입니다 .

 
4. 수면부족은 금물
바쁜 생활 때문에 늦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남들보다 더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것도 원만한 성생활을 방해합니다.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생활습관은 수면부족, 불면증, 수면장애 등을 야기하는데 이러한 것들은 성욕을 감퇴시키기도 합니다 .


5. 신체에 만족을 갖자
자신의 신체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은 자신감을 잃게 됩니다 .자신의 몸이 너무 뚱뚱하거나 너무 말랐기 때문에 배우자가 자신에게서 섹시함을 느끼지 못할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배우자가 이러한 생각을 갖고 있을 때에는 옆에서지금도 충분히 섹시하다는 표현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6. 애틋함을 느끼자
애틋함이 없는 성생활은 결코 오래 유지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단지 성생활을 위한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 각자 떨어져 있어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안마를 해주고, 서로의 품에 안겨 보는 등, 섹스리스를 부부생활의 위기로 생각하고 이를 탈피하려는 부부간의 점진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부부관계에서의 좋은 "성"

 


성관계시 남녀가 느끼는 성감은 인체의 모든 감각이 동원되는 민감한 변화 입니다 .특히 여성의 질과 남성의 성기가 서로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마찰력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부부가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여성기의 조건은 첫째 질을 감싸고 있는 골반근육과 근육주변조직이 치밀하게 잘 발달되어있고 수축력이 강하여 성관계시 조이는 힘이 강한 것입니다.
둘째는 점막의 돌기와 주름이 잘 발달되어 성관계시 조이는 힘이 강해야 하며.
셋째 질의 내경이 좁고 질의 통로에 굴곡이 있으며 본인의 의지대로 강력한 수축이 자유로워야 합니다. 그밖에 성감이 발달하여 오르가즘을 잘 느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만족할만한 상태를 갖고 있는 여성은 극히 드물다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것을 향상 시켜 줄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


 


  수술만이 답이 아닌 부부관계


 

 

행복한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빼고서는 얘기할 수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을 해야 하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1:1 친절 무료 상담을 해주는 곳이 소개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을 통해 치료 효과를 보고 있다는 곳입니다. [ 1:1 비밀이 보장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