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진산골드] 인삼속의 진산으로 면역력 강화하기

   면역력이란

 


면역이란 말에 면역력이 생길 정도로 흔한 말이 되어 버렸지만, 이 말의 의미는 라틴어의 ‘immunitas’이며역병으로부터 면한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독감 등 각종 감염질환뿐 아니라 암, 알레르기,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병원 미생물, , 꽃가루, 화학물질 등 다양한 외부인자인 항원으로부터 우리 몸의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한 시스템을 일컫는 말로 쓰이고 있습니다.


면역력이란 외부에서 침입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외부인자(항원)에 대한 방어 시스템을 말하며 생체의 내부환경이 항원을 못들어오게 막고, 설사 침입하더라도 항체를 만들어 대항함으로써 발병을 억제하는 체계 입니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생활속 습관

 


면역력이 강한 사람은 아무리 많은 세균과 바이러스가 우리 주위를 떠돌더라도 질병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면역력을 생활속에서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첫째 평소 건강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여러가지 운동이 있겠지만 '걷기'는 가장 안전하면서 간단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또한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체조등이 좋고, 달리기 수영 등 여러가지 운동중 자신이 좋아하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로 운동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둘째. 햇빛을 자주 쬐면 체내에 비타민D가 생성돼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루에 적어도 20분 정도의 햇볕을 쬐는 게 좋습니다 .

 

세번째. 수면부족으로 몸이 피곤하면 면역력이 떨어지므로 자신의 수면시간을 유지하는 것도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

 

네번째. 스트레스는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위해 요인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으로 사고하는 것은 몸 속의 엔돌핀을 증가시키고, 신체의 면역력도 자연스럽게 올리는 방법입니다 .

 

다섯째. 홍삼, 초유, 프로폴리스 등의 건강식품은 평상시 섭취하면 면역력을 강화하고 우리몸에 이로운 작용들을 많이 하게 됩니다. 특히 홍삼에는 사포닌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고 몸을 따뜻하게 하며 힘을 내는 작용을 해서 면역력 강화 및 자양강장에 대표적으로 알려진 식품입니다 .


 

 


70
여종류의 약용식물을 대상으로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
인삼으로부터 면역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윤연숙 진산골드 보러가기.]

인삼 속에서 추출한진산을 주원료로 생산된 제품 입니다 .진산(Ginsan)이란 인삼(Ginseng)과 다당체(An)의 합성어 버섯, 쑥 등 130여 종의 약용식물을 대상으로 동물 실험을 진행, 인삼 속에 사포닌 말고도 다당체 물질이 면역세포 활성화에 큰 효능을 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해, 이 물질에 붙여진 이름이 바로진산’ 입니다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