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인삼의효능과 인삼 다당체 진산골드로 면역력 강화하기


   인삼의 효능은

 


인삼은 오가피나무과에 속한 인삼의 뿌리를 말하는 것으로 맛은 달고 약간 쓰며 성질은 따뜻하고 독이 없습니다
.
효능으로선 여러가지가 있으나 원기를 북돋아 주고 허탈해진 기를 안으로 끌어들여 회복시켜 줍니다.


한의학적으로 인삼은 주로 기허(
氣虛)에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보기약(補氣藥)
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란 일반적으로 인체 각 계통기관의 생리적 기능 또는 생명에너지(VITAL ENERGY)를 뜻하며, 기허(氣虛)란 이러한 생리기능이 저하된 상태를 말합니다.

 

몸속에 마른 진액을 생겨나게 하고 소화기능을 도와 위를 튼튼하게 하며 불면, 경계, 정충 등의 증세를 완화시키고 몸을 따뜻하게 하여 천식 등의 증세에도 도움을 줍니다.

모든 이에게 그런 것이 아니라 속이 차가운 쪽에 속하는 음체질에 좋으며 속이 뜨거운 양체질에는 주의를 요합니다

효능을 구체적으로 적으면?

인삼칠효설(人蔘七效說)이이라 하여 다음과 같습니다.

1.보기구탈(
補氣救脫) : 원기를 보하고 허탈을 구한다.(피로회복 및 체력증진)

2.
익혈복맥(
益血復脈
) : 혈액을 보충하고 맥을 회복시킨다.(빈혈,저혈압,심장쇠약)

3.
양심안신(
養心安神
) : 마음을 길러주고 정신을 안정시킨다.(노이로제,자율신경계)

4.
생진지갈(
生津止渴
) : 진액을 생기게하고 갈증을 멈추게 한다. (당뇨)

5.
보폐정단(
補肺定喘
) : 폐를 보하고 천식을 머무게 한다. (폐결핵, 천식)

6.
건비지사(
健脾止瀉
) :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설사를 멈추게 한다.
(
위장염, 설사, 변비, 식욕부진
)

7.
탁독합창(
托毒合瘡
) : 독을 배제하고 부스럼을 없앤다.(종기, 피부병, 건조증)




   면역력이란.

 


면역력이란 외부에서 침입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외부인자(항원)에 대한 방어시스템을 말합니다. 생체의 내부환경이 항원을 못들어오게 막고, 설사 침입하더라도 항체를 만들어 대항함으로써 발병을 억제하는 체계 입니다.


면역시스템은 크게 선천면역(자연면역)과 획득면역(후천면역)으로 구분이 되는데, 자연면역은 항원의 침입을 차단하는 기능으로 피부, 점액조직, 위산, 혈액 등이 여기에 해당이 됩니다 . 후천면역은 자연면역의 보강 역할을 하는 면역체계를 말합니다.


면역력을 높이는데 대표적인 것으로 비타민C가 꼽힙니다 .비타민C를 섭취하면 체내의 선천면역 및 후천면역 체계에 모두 영향을 끼쳐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C가 바이러스 감염을 인식하고 증식의 초기 단계를 빠르고 강력하게 억제하는(면역체계의 활성)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확인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하나 면역을 높이는 또 하나의 중요 성분은 인삼과 홍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이다.


 

 
   면역력 떨어뜨리는 나쁜 습관



첫째. 입으로 숨 쉬기

공기 중의 미세 먼지나 세균은 코를 통해 들어오면서 코털이나 코점막, 점액 등에 어느 정도 걸러지지만 입을 벌리고 숨을 쉬면 알레르기나 병을 일으키는 항원, 병원체가 몸속으로 들어가 잦은 병치레의 원인이 됩니다. 

둘째
인스턴트식품 즐겨 먹기
패스트푸드를 먹을 때는 설탕 함유량이 높은 탄산음료와 염분이 많은 감자튀김을 곁들이는데, 이러한 식습관은 균형 있는 영양분 섭취를 방해 합니다 .인스턴트식품도 마찬가지. 제철 과일과 채소에는 몸의 염증이나 노화를 방지해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며, 단백질은 각종 면역 물질을 생산합니다 .
 
셋째. 하루 종일 실내에서 생활하기
요즘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너무 바쁜 나머지 실내에서 생활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결국 햇볕을 쬐는 일이 적어진 것. 햇볕은 적혈구와 백혈구의 생성을 촉진하고 비타민 D의 합성을 도와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

넷째. 
스트레스 많이 받기
우울증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면역력 감소에도 영향을 줍니다. 스트레스를 무시하거나 얕잡아봐서는 안 됩니다. 특히 아이들은 스트레스에 취약한데, 형제간 비교나 애정 결핍은 면역력 저하에 결정적 원인이 됩니다 .스킨십만 자주 해줘도 면역력이 높아져 감기 예방에 좋습니다 .

다섯째.
항생제 남용하기
항생제는 세균 감염에서 우리를 보호해주어 경우에 따라서는 생명을 구할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사실. 그러나 나쁜 세균뿐만 아니라 몸에 필요한 세균까지 죽이기 때문에 처방에 따라 적당량을 정해진 기간 동안 신중히 복용해야 합니다. 




 


70
여종류의 약용식물을 대상으로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
인삼으로부터 면역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윤연숙 진살골드 보러가기.]

인삼 속에서 추출한진산을 주원료로 생산된 제품 입니다 .진산(Ginsan)이란 인삼(Ginseng)과 다당체(An)의 합성어 버섯, 쑥 등 130여 종의 약용식물을 대상으로 동물 실험을 진행, 인삼 속에 사포닌 말고도 다당체 물질이 면역세포 활성화에 큰 효능을 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해, 이 물질에 붙여진 이름이 바로진산’ 입니다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