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성관계에서 애액부족으로 인하여 뻑뻑한 느낌을 만드는 질건조증이란

   적극적으로 변해가는 성에 대한 사고방식

 


오랜 시간 동안 유교적인 문화가 강한 우리나라에서 여성의 성()은 늘, 감추고 쉬쉬해야 하는 암묵적인 성격을 지녔습니다.  그러나 갈수록 사회가 변화하고 그에 따른 여성의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이제는 여성도 남성과 같이 당당히 성()을 즐기고 받아들일 수 있는 위치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

특히 생각보다 많은 여성들이 성(
)에 대해 개방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향상 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질건조증이란

 


부부성관계를 가지는데 여러가지 방해꾼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 부부 성관계시 애액분비의 부족으로 인한 성교통 때문에 남편과 성관계를 회피하는 경우가 많아 부부사이가 원만하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부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젊은 30대 여성에서 분비물이 적어 발생하는 질건조증으로 고민하는 여성이 의외로 많은데, 여성들은 질건조증이 발생하면 수치심을 느껴 이야기하지 않거나 병원에 쉽게 방문하지 못하고 참고 지내지만 말 못 할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러한 질건조증은 1차적으로는 성교통을 야기하지만 나아가 여성 불감증의 원인이 되어 섹스리스 부부로 발전됩니다.

질건조증은 질 입구 양쪽에 바솔린선이 있어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하게 되면 애액이 분비되어 질안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게 되는데 그 액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성기능 장애를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또한 성교시가 아니더라도 질내 분비물의 부족은 쉽게 질염을 생기기도 하고 평상시에도 질속이 당기거나 화끈거리고 따끔거리는 듯한 통증을 유발하여 일상생활의 불편을 초래하기까지 합니다.



 

  20-30대 여성층에서도 늘어나는 질 건조증

 



분비물 감소로 인한 성교통은 갱년기나 폐경기 이후 호르몬감소로 인하여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20-30대 여성층에서도 질건조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40
대 이하의 여성의 질건조증은 갈등이나 스트레스 같은 심리적 요인으로 발생하지만 다른 원인들도 많다. 주된 원인으로는 복잡한 현대 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의 증가, 활동량 감소, 피임약 복용이나 중절수술, 지나친 다이어트, 꽉 쪼인 속옷 착용, 늦은 출산 등으로 발생합니다 .

이런 경우에 질혈류량이 감소되거나 호르몬 감소 및 신경전달 장애 등이 나타나 질건조증을 야기시키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로 질건조증을 치료노력을 하였는데도,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건조증으로 인한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Posted by 지속당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