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가정에서 설문조사로 생활비 만들기.  - TNS 레이디 패널

가정에서 생활하면서 짬짬히 시간을 내서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설문조사에 응하고 수익을 만드는 방법 입니다. 몇천원.. 이렇게 하지만 이게 한두건, 두세건 이렇게 모이게 되면 커지게 됩니다.

이러한 설문조사를 시행하는 곳중에 TNS가 있는데 TNS는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케팅/여론조사 회사로서 유럽1위, 아시아 2위, 세계 2위의 조사 전문 그룹입니다.

한국에서는 1980년대부터 리서치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TNS 레이디 패널 바로가기

   TNS 레이디 패널 조사 알아보기.

레이디 패널 조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TNS에서 실시하며, 일정수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및 여성용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패널조사는 구매정보 기초로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입니다.



   TNS 레이디 패널 모집 가입조건

TNS 레이디 패널 모집에는 가입조건이 있습니다. 잘 확인하셔서 해당 되는지 확인해보고 나에게 해당이 되면 신청 가능합니다.

15~19세 : 모든 조건 가입가능
20~24세 : 서울 지역만 가입 불가
25~29세 : 모든 조건 가입 불가
30~65세 : 모든 조건 가입 가능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메인화면에서 "패널리스트 가입하기" 글자가 보입니다. 이 가입신청을  클릭하시면 가입 후 설문조사 조건 확인 후 설문조사 가능합니다.


조그만 돈이지만 나중에 모이게 되면 한없이 커보이는게 푼돈 입니다. 작다고 생각하지 말고, 나중을 생각하시고 진행해야 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