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요실금 치료했는데, 남편이 좋아하는 이유는.

시들해진 부부관계나 성 생활 장애를 호소하는 여성을 상담하는 전문가들은 문제의 원인이 여성들의 성기능에 이상이 생겼기 때문이라고 지적 합니다.

 



중년으로 접어든 여성들이 자주 겪는 고민 중 하나가 요실금으로 이 같은 증상은 생리적인 충격보다 정신적인 충격으로 다가와 우울증을 느끼는 경우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치료를 통해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올 수 있다면 다행이지만 대한민국의 많은 중년 여성들은 그저 혼자서만 이 같은 문제를 고민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여성은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골반의 근육이 약해지는 탓에 요실금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뇨의 불편함을 주는 요실금은 성생활을 방해하는 요소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 요실금으로 인해 질의 수축이 약해지면 성생활에 장애를 유발하기 때문 입니다 .요실금이 심하면 성생활을 할 때 소변이 새는 경우도 많습니다 . 부부간 잠자리에서 소변이 새면 그 수치심은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성들은 우울감이 심해지고, 성생활도 소극적이 되기 때문 입니다 .



 


   요실금으로 인한 성생활 불만족

 


우리나라 중년 여성의 30% 이상이 겪고 있다는 요실금이나, 정상적인 부부관계 시 오르가즘을 느끼는 사람이 전체 여성의 절반도 안 된다는 통계자료도 있다고 합니다. 요실금은 환자의 70%정도가 불감증도 호소하는 등 성 생활에 치명적 영향을 미치는 상황 입니다.

 

여성으로서의 기능이 저하되어 요실금이 생기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반복되는 출산 및 유산, 나이와 함께 나타나는 몸의 노화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출산 및 유산의 반복으로 질이나 방광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 내경 및 질 외경 등이 함께 늘어나면서 외음부의 근육이 약화되어 질 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성감이 약해지고 심한 경우 성생활에서의 불감증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신체변화는 당연히 상대인 남편에게도 영향을 주어 부부간 잠자리를 회피하게 하며, 때로는 외도의 빌미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성기능의 문제는 여성 자신 뿐 아니라 부부사이나,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도 꼭 회복되어야 할 문제 입니다. .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1:1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상담 비밀보장은 기본).




  요실금 자가 진단하기.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이 돼버린 요실금, 아래 한가지라도 해당이 된다면 요실금으로 의심해봐야 합니다.


1. 소변을 본 뒤 1시간 안에 다시 화장실을 찾거나 소변을 참기 힘들고 소변을 보러가는 도중
    소변을 흘리는 경우.

2. 운동을 하거나 오래 걷다보면 속옷에 소변이 묻어있고 소변을 본 후에도 찝찝함을 느끼는 경우.

3. 새벽에 소변을 보기 위해 잠을 자주 깨고 소변을 볼 때 힘을 많이 쓰는 경우.

4. 소변 줄기가 힘이 없고 여러 줄기로 갈라지는 경우.

5, 하루 6회 이상 소변을 보는 경우.

6. 소변을 볼 때 통증이 동반되고 기침, 재채기 할 때 소변 흘리는 경우.

7. 잠을 자다가 누웠다 일어날 때 소변을 흘리는 경우.

8. 방광에 소변이 차면 아랫배가 아픈 경우.

9. 남편과의 부부 관계 시 소변이 찔끔찔끔 나오는 경우.





   요실금 치료해야 하는 이유


 

이러한 요실금은 우울증으로 발전할 수 있기에 방치하면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요실금은 소변이 새어 창피감과 수치심을 주어 심리적으로도 큰 영향을 주게 되기 때문 입니다. 따라서 요실금 증상이 보이면 바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

이러한 요실금을 치료로, 여성도 당당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건강을 돌보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어야 합니다 .

여성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늙는 여자가 아니라, 아름답게 나이를 먹어가 50-60대가 되어도 품위 있고, 원숙미 넘치는 ‘여인의 향기’를 유지하는건 남이 도와주는게 아니라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요실금 치료 방법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1:1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상담 비밀보장은 기본).



 

   체험 사례


oo (주부, 40대 후반)

이젠 당당하게 외출해요!!

언젠가부터 조금만 움직였다면 소변이 나와서 외출하기가 너무 두려웠습니다. 그렇다고 수술은 너무 무섭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던 저에게 이 방법은 하늘에서 내려준 선물 같았어요.

집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요실금이 치료되더라구요. 봄나들이 갈 생각에 벌써부터 신이 나네요!!

 


oo ( 주부, 30대 후반)

남편을 꽉!!! 잡았어요.

결혼 10년차가 되면서 갈수록 남편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잠자리를 하는 횟수도 줄어들게 되자 큰 맘 먹고,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어떻냐구요?

너무 좋습니다. !! 저도 기분이 좋지만, 남편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새로운 신혼여행!! 시작해보세요.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