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성관계향상프로그램] 부부관계 서로에게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부성관계향상프로그램
결혼전에는 그렇게 매일밤 다가오는 남편이 싫은적도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난 지금은 남편의 손길이 그리운 적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도 남편은 무심한 경우가 한두가지가 아닌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기혼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은 중 하나는 바로 부부 성관계일 것입니다 .특히 기혼여성들의 경우 출산여성과 갱년기 여성들의 원활하지 못한 부부성관계가 고민 입니다. 질 근육의 탄력과 감각이 떨어져 남편의 불만을 느끼거나 절정에 이르지 못하고 성욕구가 저하되는 것이 주된 고민거리인 것입니다 .
출산 후 변화한 자신의 모습을 본 기혼여성들은 자신은 성적이 매력이 떨어졌다고 쉽게 생각을해 부부성관계에 있어서 자신감과 성욕구가 떨어지며 이로인해 성만족도까지 떨어져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여 자기 자신의 만족도까지 떨어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
이처럼 혼자서만 고민에 쌓여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하기 원한다면 가끔은 묵은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대개의 남자들은 낮에는 정숙하고 밤에는 요부가 되길 바라는 이중적 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인 내가 먼저 나서서 얘기한다면 남편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점차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좀더 배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수술을 가장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성은 수술하지 않고도 부부관계를 좀더 타이트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부부성관계 강화 Program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나 임신과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의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외형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 실제 우리나라 여성들의 30%이상이 불감증을 겪고 있다고도 합니다 .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와 출산이 반복되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져 이완이 오게 되는데
, 이 때 항문과 질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의 안쪽 지름
, 바깥쪽 지름이 함께 늘어나면서 회음부 근육의 악화로 질이 늘어져서 남성이 성관계할 때 불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여성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게 되며 성적으로도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고, 남편들도 성감이 크게 저하되고 결국 부부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심한 경우 성관계를 기피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게 됩니다.
성기능 강화 프로그램
질 입구뿐 아니라 질 벽의 수축력까지 개선시켜, 질 탈출증을 예방하고,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골반근육장애치료,질수축력향상,불감증개선)
[아래 한 항목이라도 해당되는 분을 위한 프로그램] □ 성욕이 없고 절정을 잘 느끼지 못한다. □ 성교시 잡아주는 힘이 없고, 늘어진 느낌이 든다. □ 성교 후, 출혈이 있다. □ 성교시 불편감이 있고, 생식기에 가려움이 있다. □ 오르가즘을 잘 느끼지 못한다. □ 윤활 작용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요실금이란 웃거나, 기침, 재치기를 할 때 소변을 지리고, 길을 걷거나, 계단을 오르내리고, 운동할 때 소변 나오는 것을 스스로 억제하지 못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수많은 여성들이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과다하게 이완됨으로서 여러 가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 즉 소변을 참지 못하거나 배변 습관의 변화로 인한 고충을 하소연 할 곳이 없이 속으로 고민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에는 폐경기이후의 나이 드신 분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던 요실금이 점차 그 연령대가 낮아져서 젊은 여성들에게도 흔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젊은 여성의 20-30%, 중년 여성의 30-50%가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광 및 요도기능, 골반 근육이 기능조절의 상실로 인해 자기 의사와는 상관없이 소변을 흘리게 되는 요실금은 아주 조금씩 간헐적으로 흘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조절하기 어려운 정도로 심각한 경우까지 다양 합니다 .
요실금 개선 프로그램
[아래 한 항목이라도 해당되는 분을 위한 프로그램] □ 소변이 마렵기 시작하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심하게 마렵다. □ 화장실 도착 전에 소변을 흘리는 경우가 있다. □ 기침, 재채기 할 때 소변을 흘린다. □ 운동을 할 때 소변을 흘린다 □ 하루 8회 이상 소변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