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남편이 정말 만족하는 부부관계 만들기 - 또 한번 더



사회가 다양하게 변화해 갈수록 지식만 난무할 뿐 오히려 부부관계의 부부속궁합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 여성 스스로가 먼저 나서서 부부관계, 성생활의 중요성을 알고 섹스리스 부부로 살고 있거나, 혹시라도 불감증으로 인해 잠자리가 시시해졌다면 노력하고 개선해 나가야 합니다.


잦은 성관계, 유산, 임신, 출산, 혹은 나이가 들수록 질이나 골반근육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때문에 요실금이 올 수 있고 성관계 시 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방귀소리)가 나거나 성욕감퇴가 오기도 합니다. 

특히 임신과 출산이 반복될수록 질수축이 잘 되지 않아 더 심해지게 되기도 합니다 .또한 성관계 시 질이 남성의 성기를 조여 주는 힘이 약하기 때문에 남성의 성감도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부부 성의 중요성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 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배제하고서는 논할 수가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부부관계도 신혼이 지나면 점차 뜸해지는 것이 사실 입니다. 처음에는 불만을 갖는 수준이지만 나중에는 포기하게 돼 결국에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탄력성을 잃는 경우가 많아, 성적인 매력을 갈수록 적어 집니다 .




   출산 후 여자들이 서러운 이유

 

 

출산 후 달라지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 대부분의 여성들이 늘어난 허리치수, 예전과는 달라진 군살들을 꼽습니다. 출산 후 불어난 몸매는 여성의 매력을 한층 반감시키고 자신감까지 실추시켜 우울증을 유발하는 등 스트레스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겉모습문제보다 더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문제 입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들은 골반근육의 악화질의 이완이라는 문제에 봉착한다고 합니다


 


   성기능 장애 자가진단 테스트

 

 


자가진단 테스트
  -
현재의 성생활에 대한 만족도와 불감증, 성기능 장애에 대한 자가진단 테스트 입니다 .


1. 성욕이 없고 절정을 잘 느끼지 못한다.

2. 성교시 잡아주는 힘이 없고, 늘어진 느낌이 든다.

3. 성교 후 , 출혈이 있다.

4. 성교시 불편감이 있고, 생식기에 가려움이 있다.

5.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

6. 윤활 작용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2개 이상 체크되시면 여성의 성적 매력이 떨어지므로 자궁관리가 필요합니다.



 


   섹스를 하면 좋은...

 


섹스는 ▶장수의 지름길이며 ▶발기부전과 노화방지, ▶우울증과 불면증 치료에 좋다는 것은 대부분이 아는 사실입니다 .

건강하기 때문에 섹스를 더 자주 하는지, 섹스를 자주 해 건강한 것인지는 분명치 않습니다. 그러나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 효과 등 섹스의 유용성에 대한 연구결과는 속속 나오고 있는 것이 엄연한 현실 입니다 .


그 가운데 섹스가 좋은 대표적인 이유를 살펴보면.....

첫 번째,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에 좋습니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부부관계 횟수가 많을수록 행복감을 느끼며 스트레스에 잘 대처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오르가슴은 마음을 안정시키고 숙면을 돕기도 합니다 .

두 번째, 통증 완화 입니다 .
오르가슴은  강력한 진통 효과를 선물한다. 부부관계 시 옥시토신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이것은 엔도르핀을 생성하며 오르가슴에 도달케 합니다 .여성은 오르가슴에 도달할 때 통증에 대한 인내력이 현격히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도 나와 있습니다.

 

세 번째는 심장 보호 효과 입니다 .
성적으로 흥분되면 심장박동 수가 빨라지고 대뇌로 가는 혈류 공급도 증가해 모든 수행 능력이 향상 도비니다 .몸 전체에 신선한 피와 산소가 공급되면 몸속 찌꺼기와 노폐물이 제거 됩니다 .여러 연구 보고서에서 성 행위는 혈압을 떨어뜨릴 뿐 아니라 스트레스를 줄여 뇌졸중 위험 감소와 함께 심장질환 예방효과도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

네 번째는 상처 치유와 노화방지 입니다 .
섹스가 상처의 빠른 치유를 촉진하며 회춘효과를 불러온다는 연구결과 입니다 . 매주 2회 이상 오르가슴을 느끼면 수명이 길어진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오르가즘에 도달할 때마다 DHEA라는 호르몬이 증가하는데 이것은 몸의 면역체계를 강화하며 노화 세포를 회복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밖에 폐경기 이후의 여성들은 요도 감염 등의 여러 가지 합병증을 막을 수 있으며 남성 또한 잦은 사정이 전립선암 위험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의학계의 정설 입니다. 


 


   부부관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금실 에로스 프로그램
성욕 자체가 없어 성생활에 문제가 있거나 관계시 애액분비가 적어 성교통에 시달리는 여성분들, 성기능 장애를 겪고 계신 여성분에게 제 2의 신혼을 드리는 파워 솔루션.

부부금실 에로스 프로그램
출산과 오래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주고, 이완된 질 근육의 수축력을 회복시켜 줌으로써 남성과 여성 모두의 성적 만족감을 높여줍니다.

피부미용 뷰티 프로그램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개선시켜 줄 뿐만 아니라 머리숱이 적어 고민이신 여성분들께 권해드립니다 또한 황산화작용을 통해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갱년기 여성 프로그램

얼굴이 확확 달아오르는 분,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안해지는 분, 건망증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 요실금으로 고생하시는 분, 매사 의욕이 없으신 분.

체중감량 한방 프로그램
중년 여성의 배기 힘든 살을 천년 한방요법을 통해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주는 특별한 감량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놀라운 체중감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